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4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4

어리면 어릴수록 산모에게 좋음 30대에 애 낳고 산후조리 하려니 죽어나간다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돈만있고 시간적여유있고 젊으면 딱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회적,경제적인거 제외하고 생물학적인것만보면 30초도 늦은거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베스트라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생물학적으로는 늦은거 맞지 않아..?익인이가 제일좋다는건 다른 요소들도 다 고려해서 하는 말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삭제한 댓글에게
쓰니는 생물학적으로 신체가 안 힘든 나이를 따지면 30초가 베스트는 아니다=그 전에 낳는게 베스트다
이건데 익2는 자꾸 30초도 안늦었던데~~ 이러고 있으니 대화가 안됨
안늦은게 아니라 ‘베스트’라는 말이 틀렸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몇살이길래 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가 안생긴다 ~~~~ ㅠㅠㅠ 신혼생활하자마자 바로 준비했는데 쉽지않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각자 상황이 있는데 이러니 저러니 ㄴㄴ 세상에 정해진 길은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요즘 사회구조상 그게 쉽지 않잖아 30초에 애낳을려면 그전에 결혼을 해야 하는데 취업도 어렵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는말이긴해 나는 안낳을거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빨리낳게 돈좀 빌려주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게 맞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무살에 낳아라 제일 쌩쌩하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0 전에 낳기에는 경제적 준비가 안되어있을거같은데.. 현실적으로 30 초가 괜찮은거같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말이긴함 ㅠ빨리 낳을수록 회복력도 좋고..육아에 쓸 체력도 있고 나도 그러고힢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연하지 근데 그게 안되니까 그러는거 아닐까 일찍 낳았는데 경제적인게 하나도 준비가 안되어있으면 키울수가 없으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흠 근데
그러기엔 내 인생을 더 즐겨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몰라서 안하나요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낳을 계획이 확실히 잇는 사람이라면 이왕 낳을 거 빨리 낳는게 좋지만 그게 아니고서야 굳이 무리하며 일찍 낳으려고 스트레스 받을 필요 없음. 임신 빨리 해야한다는 강박이랑 스트레스 때문에 임신 안되기도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울 엄마 나 33에 낳았는데 어릴 때 딴 엄마들이랑 비교 많이 됐음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기 페이스에 맞게 낳는게 산모한테 좋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릴 때 애낳은 애들 보면 다들 밥순이에 애만 봄ㅋㅋㅋ 서른 넘어서 낳은 애들은 자기 커리어 확실하게 만들고 낳으니까 몸은 좀 힘들어도 정신적으로 훨씬 안정되고 잘살던데ㅋㅋㅋ 어디에 휘둘리지말고 줏대 있게 살아 다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안낳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빨리 낳게 집이랑 돈 좀 줘 잘생긴 남자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궁금한 게 그러면 쓰니는 24살에 미혼모로 빨리 회복 vs 안정적인 환경에서 33살에 느리게 회복에서 1 고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몸만 어릴때 낳았다가 돈없어서 개고생하는거보다 돈모아서 30대 초 몸으로 낳는게 낫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말이 쉽지ㅉ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여건만 되면 다들 일찍 낳으려 하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빨리 낳고 몸 건강 회복하기 vs 자기 인생 후회 안하게 승진도하고 놀고 돈도 모아서 여유롭게 애 낳고 조금 고생하기
요즘 세상엔 압도적으로 후자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러면 본인 인생이 아깝자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누가 집 한채랑 1억만 주면은 지금도 낳을 수 있음
20대일 때 낳는게 좋은거 알지
근데 여건이 안되잖아 애를 기르려면은 괜찮은 배우자 돈 시간 얼마나 많이 들어가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낳는 순간 내 인생 없어지는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부모한테는 체력좋을때 낳는게 좋고 아이한텐 돈이많은 부모일수록 좋지 내 위주냐 애위주냐에 따라 나뉠듯
당연히 부모 개인인생따윈 사라지는거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누구의 엄마가 되기 싫어서 못 낳아... 내 인생 살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0대 초중반까지 취준하고 20대 후반에 애낳으면 내인생이 아쉬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다 각자 사주팔자가있음 아기낳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올해 26에 결혼했는데 애기는 30초에 가질거임 20대에 낳고싶지않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래서 안낳는 사람들도 꽤있는듯 나이들고 몸 생각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낳을거고 신체만 따지면 20대 중후반에 낳는게 젤 좋긴 하겠지만 다들 못그러는 이유가 있는거지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알아서 할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걍 환경이 갖춰져있다는 전제하에 낳을 생각이 있으면 빨리 낳으란 거지 이상한 말도 아니거 진짜 개질리네 댓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니까 ㅋㅋㅋㅋ 뜬금없이 돈줘 집줘 이러고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오ㅑ 저러나 싶음 이게 이해가 안 되나?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ㄹㅇ 뭐에 긁힌건지 모르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누가 돈도 없고 본인 책임더 못 지는데 덜컥 애부터 낳으라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그거임 어거지로 어린 나이에 낳으란게 아니라 낳을 생각이 있고 환경이 된다면 빨리낳는게 산모 몸에 좋다는건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원들 인사 하면 안받아줘 진짜 싹바가지들 없음
16:21 l 조회 3
너네 회사 상사들도 대놓고 욕하면서 일해?
16:21 l 조회 8
커뮤 하는 사람보다 안 하는 사람이 훨씬 많아??
16:21 l 조회 6
영화 얘기하는 유튜브채널 아는 익??
16:21 l 조회 4
종강햇는데 머하고 놀지 ㅈㅂ
16:21 l 조회 4
와 요즘 공부하기 진짜 좋다
16:21 l 조회 3
난 이란 혁명수비대가 젤 믿음직함
16:20 l 조회 9
인생이 내뜻대로 나 안풀려서 진짜 서럽다1
16:20 l 조회 12
맨끝줄소년 보는데
16:20 l 조회 6
신전 머글까 엽떡 머글까 ????2
16:20 l 조회 8
개같이 탈출 눈물나서 못보겠네 이거
16:20 l 조회 8
날씨너무좋다
16:19 l 조회 2
어떤 얼굴이 더 인기많아? 이성한테
16:19 l 조회 11
나 요즘 우울했는데 그림 그리는 게 넘 재밌어
16:19 l 조회 4
얘드랑..나 또 출장왔다.. (인천 to 부산)
16:19 l 조회 19
개쪽팔림.. 쿠폰 다 모아서 전화주문 하려고 걸었는데 2
16:19 l 조회 11
한달 개열심히 3키로 빼고... 한달 쉽게 4.5키로 찌움
16:19 l 조회 8
나이트번 시즌4 먹어본 익이니 있나요..?
16:19 l 조회 5
아아아 너무 고민 돼 익들 같으면 뭐 살거야??1
16:19 l 조회 10
부모님이 내앞으로 어릴때들어놓은 보험이 단1개 도 없다7
16:1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