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난 아직도 혹시나 여기서 다음달에 내돈 떼어먹진 않을까 불안해하고 걱정해..
회사가 워낙에 작아서
본업으로 하는 회사는 그래도 돈 떼먹을 걱정은 안드는데
투잡으로 하는 회사는 5인 미만의 회사라..
그냥 불안하고 걱정 돼
|
근데 난 아직도 혹시나 여기서 다음달에 내돈 떼어먹진 않을까 불안해하고 걱정해.. 회사가 워낙에 작아서 본업으로 하는 회사는 그래도 돈 떼먹을 걱정은 안드는데 투잡으로 하는 회사는 5인 미만의 회사라.. 그냥 불안하고 걱정 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