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통통하긴했어 168 에 72 이랬으니..
코로나때 졸업하면서 알바만 하면서 정병취준함(입취준ㅋㅋ...)
거의 4년을 버리고 막판에 딱 두달 진짜취준해서 취업했어
그사이에 거의 맨날 야식먹고 찐친말고는 약속 안잡고 그러고지냈더니 95를 찍어버림
히키 2년차에 85를 찍고 취업 막 했을때 95찍혀있더라
취업하고나서 위고비 맞으면서 살빼고있어 식단도 하고..
지금은 86이야 정상체중까지 가고싶다
취준하는 익들아... 진짜 힘들지 보통일이 아닐거야 나도 지금 회사가 너무 안좋아서 다시 취업준비중인데 고되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