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4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
열심히 준비해서 내가 원하던 학교와 과에 왔는데 (외국임) 
막상 오니까 내가 부족한 점이 많고 이 과를 너무 만만하게 생각한 건지 이게 내가 할 수가 없을 거 같애
도저히
노력하면 되는 문제가 아니라 진짜로
근데 이제와서 다른 거 하기에 흥미도 재능도 없어 
어카지 
미래 걱정 하기 싫어서 삶을 끝내고 싶어 그냥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어차피 망한 것 같으면 만만한 일 아무 거나 시작해봐
원하던 곳에 갈 정도로 노력했으면 좀 헤매고 쉬어도 될 타이밍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과를 도저히 도저히 졸업 못 할 거 같은데 그냥 만만한 과로 틀고 아무 일이나 하면서 살다가 하고 싶은 거 찾아봐도 되려나… 흑흑 두번째 문장 위로 된다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적성 안 맞는 과 심지어 한국인데도 결국 꾸역꾸역 20살에 입학해서 28살에 졸업했어... 그냥 4년제인데... ㅋㅋㅋㅋㅋ ㅠㅠ
졸업해보니까 졸업장 있어도 별 거 없더라 어차피 다 전공 못 살리고 다 취직 못하더라고
물론 해외라서 난 잘 모르지만 지금 과 너무 힘들다 싶으면 차라리 전과하고 얼른 졸업해버려
난 그냥 꾸역꾸역 살다 공시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익인이맘=내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사연은 뭐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문이랑 다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두 외국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지라 더 그런것도있을겨..생판모르는내가 뭔말을해도 도움은안되겠지만 좀만힘내보자 외국생활은안해봐서 너보단 나을지도모르겠지만 나도 비슷한마음가지고 살았던적이있었어..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ㅠㅠ 그럭저럭 여기 언어 하면서 산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과 시작하니까 못 알아듣는 거 투성이고 걍 입도 뻥끗 못 하겠더라 ㅋㅋㅋ 익인이는 어떻게 버텼어 나 같은 맘 들때?… 지금은 괜찮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근데 그만둘용기도없었어서 그냥 동동구르면서버텼어ㅡㅜㅠ 근데 걍 그러고있다보니까 어느새 시간이지나있고 적응의동물이라고 노답이었던때보단 나아져있더라고 근데 이건 그래도 한국에라도 있었던 내 선택지였고 너는 다르니까ㅜ
선택했던걸 놓고 다른방향으로 가는게 더 편할거같으면 그렇게해도될거같아 진짜 타국으로 가서 공부할정도면 노력이나 용기가 엄청난거니까 딴길로틀어도 곧잘할거 (물론 지금 너가하고있는거에 미련이계속남을거 같으면 일단 발동동구르면서라도 버텨보자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뜻한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ㅠㅠㅠ 버텼다니 대단하다.. . 지금은 나아졌다니 다행이야!… 나는 며칠 전에 그냥 수업 다 드롭해버릴까 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뭔가 이렇게 일찍 포기해버리면 내가 앞으로 인생에서 고비 닥쳤을 때 계속 도망가는 인생 살지 않을까 싶어서 조금만 더 해보기로 결정하고 한 건데 오늘 또 무너졌어 불과 이틀만에 🥲…
나도 계속 해보고 싶은 마음이야 있는데 이게 내가 하고 싶다고 노력한다고 될 게 아닌 거 같아서 힘들어 ㅋㅋ ㅠㅠ … 언어는 넘. 기본인데 거기서 막혀버리니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같은 신입 또래
16:22 l 조회 3
직원들 인사 하면 안받아줘 진짜 싹바가지들 없음
16:21 l 조회 3
너네 회사 상사들도 대놓고 욕하면서 일해?
16:21 l 조회 8
커뮤 하는 사람보다 안 하는 사람이 훨씬 많아??
16:21 l 조회 7
영화 얘기하는 유튜브채널 아는 익??
16:21 l 조회 6
종강햇는데 머하고 놀지 ㅈㅂ
16:21 l 조회 4
와 요즘 공부하기 진짜 좋다
16:21 l 조회 3
난 이란 혁명수비대가 젤 믿음직함
16:20 l 조회 9
인생이 내뜻대로 나 안풀려서 진짜 서럽다1
16:20 l 조회 14
맨끝줄소년 보는데
16:20 l 조회 6
신전 머글까 엽떡 머글까 ????2
16:20 l 조회 8
개같이 탈출 눈물나서 못보겠네 이거
16:20 l 조회 8
날씨너무좋다
16:19 l 조회 2
어떤 얼굴이 더 인기많아? 이성한테
16:19 l 조회 12
나 요즘 우울했는데 그림 그리는 게 넘 재밌어
16:19 l 조회 5
얘드랑..나 또 출장왔다.. (인천 to 부산)
16:19 l 조회 21
개쪽팔림.. 쿠폰 다 모아서 전화주문 하려고 걸었는데 2
16:19 l 조회 13
한달 개열심히 3키로 빼고... 한달 쉽게 4.5키로 찌움
16:19 l 조회 9
나이트번 시즌4 먹어본 익이니 있나요..?
16:19 l 조회 5
아아아 너무 고민 돼 익들 같으면 뭐 살거야??1
16:1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