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준비해서 내가 원하던 학교와 과에 왔는데 (외국임)
막상 오니까 내가 부족한 점이 많고 이 과를 너무 만만하게 생각한 건지 이게 내가 할 수가 없을 거 같애
도저히
노력하면 되는 문제가 아니라 진짜로
근데 이제와서 다른 거 하기에 흥미도 재능도 없어
어카지
미래 걱정 하기 싫어서 삶을 끝내고 싶어 그냥
|
열심히 준비해서 내가 원하던 학교와 과에 왔는데 (외국임) 막상 오니까 내가 부족한 점이 많고 이 과를 너무 만만하게 생각한 건지 이게 내가 할 수가 없을 거 같애 도저히 노력하면 되는 문제가 아니라 진짜로 근데 이제와서 다른 거 하기에 흥미도 재능도 없어 어카지 미래 걱정 하기 싫어서 삶을 끝내고 싶어 그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