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지인 모임에서 만나서 둘이 눈맞아서 둘이서 3차까지하고 아침 10시에 해장국 먹고 집에감
쌍방 호감이었고 손잡고 새벽에 산책함 분위기 좋았고 남자가 번호달라해서 번호주고 연락중
남자 직장은 경기도, 나는 서울임 ㅇㅇ 이번주 머하냐해서 내가 이번주 토요일엔 소개팅잇어서 못본다햇더니 남자가 어디같이가자고 할랬는데 너가ㅜ시간이 없다~ 이렇게 말함
어제소개팅하고 어땠냐고 캐물어서 별로였다고 말해줌 (별로였고 걍 이썸남이랑 잘해보소싶은상황) 근데 딱히 만나자는 말은 아직 없음 너무 답답함 ㅠㅠ
담주에 보자고 하려나? 너무 답답해 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