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은 사람하고 사귀니까ㅋㅋㅋㅋㅋㅋ특별한 일 아니면 연락이 없곸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나이먹고 특별한 일이 뭐가 있겠냨ㅋㅋㅋㅋㅋㅋ
결혼 아니면 장례식이지
어릴 때는 이걸 몰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친구없이 못사는 친구랑 사귀는 편이 좋았을 걸하고 후회가 되더라
결론이 뭐냐고? 일상 얘기를 주고받는 친구가 찐친이라고
|
나같은 사람하고 사귀니까ㅋㅋㅋㅋㅋㅋ특별한 일 아니면 연락이 없곸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나이먹고 특별한 일이 뭐가 있겠냨ㅋㅋㅋㅋㅋㅋ 결혼 아니면 장례식이지 어릴 때는 이걸 몰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친구없이 못사는 친구랑 사귀는 편이 좋았을 걸하고 후회가 되더라 결론이 뭐냐고? 일상 얘기를 주고받는 친구가 찐친이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