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손절할거였으면 진작에 했어야했는데
5년 놔두면 무조건 오를텐데
지금 40만원 가까이 손해인데 이걸 손절하고 여윳돈으로 가지고 있어야하나.. 그냥 둬야하나 고민이네
전재산 다 하닉이랑 삼전에 박아서 여윳돈 확보를 해야돼
지금 여윳돈 아예 없는건 아닌데 (한 800정도 있음)
그냥 여윳돈이 얼마 없다 싶으니까 불안해서
|
근데 손절할거였으면 진작에 했어야했는데 5년 놔두면 무조건 오를텐데 지금 40만원 가까이 손해인데 이걸 손절하고 여윳돈으로 가지고 있어야하나.. 그냥 둬야하나 고민이네 전재산 다 하닉이랑 삼전에 박아서 여윳돈 확보를 해야돼 지금 여윳돈 아예 없는건 아닌데 (한 800정도 있음) 그냥 여윳돈이 얼마 없다 싶으니까 불안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