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부터 티비 못보게 하기...뭐 정서적으로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그런 부모보면 좀 신기해 또 어릴때 음식들 무첨가로 먹이고 사탕 초콜렛 절대 안 먹이려는거 보면 좀 유난인 것 같아 이해가 안가..어린이집 어떻게 다녀?
|
어릴때부터 티비 못보게 하기...뭐 정서적으로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그런 부모보면 좀 신기해 또 어릴때 음식들 무첨가로 먹이고 사탕 초콜렛 절대 안 먹이려는거 보면 좀 유난인 것 같아 이해가 안가..어린이집 어떻게 다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