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5
딱 꽉A~B정도가 예쁜거같아 나 그렇게 큰것도 아니고 C정도인데 말랐는데도 팔뚝 흉통 커서 그런가 딱붙고 소매짧은 반팔 안어울이고 옷 잘못 입으면 아줌마스러움
옷핏 ㄹㅇ 하타치임 더컸으면 더빡쳤을듯
대표 사진
익인1
공감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특히 붙는옷 안입는 사람한테 더더욱 장점안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붙는옷도 적당히 얇거나 하늘하늘한? 소재 적당한 붙는거여야지 뭔가 조직 탄탄한 붙는옷이면 ㄹㅇ 가슴발사같고 뭔가 핏이 당혹스럽더라 남친도 당혹스럽다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개웃겨 가슴발사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자 좋아하는 애들이나 아님 가슴 드러나는 몸매가 추구미인 애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다 해당안돼서 이런애들이랑 영원히 대화가 안통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가슴 노출되는 옷도 종종 입긴 하는데도 단점이 더 많은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불편하기만한데 뭐가 좋다는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글케 큰건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불편한건 못느끼겠어 옷핏말고는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지하철에서 가슴 큰 여자 봤는데 팔뚝 진짜 두껍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팔도 팔뚝만 두껍고 그밑부턴 간디수준 얇아서 ㄹㅇ 기이함ㅋㅋㅋㅋ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적당히 커야 이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큰건 아닌데 흉곽때문이 큰듯 ㅋㅋㅋ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슴큰건 남자한테만 좋은거 아냐?여자로써 좋은점 딱히 없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ㅅㅈㅎ 나도 가슴수술 하는 사람들 거의다 남자때문인가 했는데 또 그건 아닌가 보더라구 누군 가슴 너무 없으면 옷핏에서 스스로 자신감을 못얻나보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가슴크면 남자들이 환장하긴 하더라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더컸으면 가슴때문에 다가오는건가 싶어서 남자 더 냉정하게 걸러냈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큰사람이 옷입는거 예뿌던데..
친구중에 큰 애 있는데 부러움 많이받음
그냥 같은옷 입어도 확실히 눈에 띄고 예쁜느낌
난 좀 부러워서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C정도도 팔뚝 두꺼워지는구나... 난 f-g정돈데 정말 불편하고 힘들긴함..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f-g는 대단하다 진짜루 무겁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딱 큰B작은C 이 사이가 제일 아름다운듯 남자때문아니고!! 조각공부하다보니 내 미의 기준이 딱 저렇게 된것같아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F컵인데 진짜 무겁고 불편하고 땀차고 성희롱 오지게 당하고 이상한 남자들 꼬이고 나도 팔뚝 오지고 옷핏 부하고 걍 좋은 점 1도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섹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내가 껌딱지라 부러운 거임... 한 번쯤 커보고 싶어서 가지지 못 한 것에 대한 갈망이라 해야 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나도 f,g 이런 폭유 말고 c 이정도만 됐으면 좋겠음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자 좋아하면 개이득일 거 같음... 아닌 친구들은 스트레스 많이 받아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가슴큰게 선망의 대상이긴 한데 이런것들 보면 또 크면 큰대로 스트레스 받았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긴 함 징그러워 발사될 것 같고 내 얘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발사 표현 다 쓰는구나 뭔가 안심,, 나도 좀 하늘거리는 거 말고 니트류처럼 붙는다 싶은 옷 사면 동생한테 발사할 것 같냐고 꼭 물어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70g인데 붙는 옷 입고 사진 찍으면 거의 얼굴 세 개임 승모랑 어깨도 많이 아프고 하... 미형이나 건강을 위해서 C컵 이하가 제일 좋은 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뭐든 적당한게 좋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다른건 다괜찮은데 체구작은편인데 팔뚝만 진짜 개스트레스야 나시 꿈도 못꿈.. 옷은 잘가려입으면 괜찮은데 잘못입으면 부한 옷들 있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티만해도 70c 70g 널렸구나 난 너무 작아서 풀b만 되어도 행복할 것 같은데 행복은 다 상대적인가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말랐는데 가슴만 크거든?? 근데 난 너무너무 좋아 무겁고 뛰기힘들다는 단점 말고는 1g이라도 빼기싫고 더 컸으면 좋겠음 70E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팔뚝 승모 없나부다… 팔뚝은 진짜 9할은 있는것같던데 축복받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다들 놀랄정도로 직각 어깨야..!! 뼈 프레임이 그래ㅠㅠ 팔뚝도 얇은 편이야!!! 진짜 빠삭하다 쓰니 바로 알아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직각어깬데 어깨넓고 팔뚝이 ㅁㅊ!!! 그래서 떡대 개쩔어보여 익은 어깨도 안넓나부다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껌딱지인데 진짜 사는 데는 개편함 운동할 때도 편하고 옷핏도 예쁘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20대는 갓생보다 히키로 사는 사람이 더 많은듯
16:22 l 조회 1
같은 신입 또래
16:22 l 조회 3
직원들 인사 하면 안받아줘 진짜 싹바가지들 없음
16:21 l 조회 3
너네 회사 상사들도 대놓고 욕하면서 일해?
16:21 l 조회 8
커뮤 하는 사람보다 안 하는 사람이 훨씬 많아??
16:21 l 조회 7
영화 얘기하는 유튜브채널 아는 익??
16:21 l 조회 6
종강햇는데 머하고 놀지 ㅈㅂ
16:21 l 조회 4
와 요즘 공부하기 진짜 좋다
16:21 l 조회 3
난 이란 혁명수비대가 젤 믿음직함
16:20 l 조회 9
인생이 내뜻대로 나 안풀려서 진짜 서럽다1
16:20 l 조회 14
맨끝줄소년 보는데
16:20 l 조회 6
신전 머글까 엽떡 머글까 ????2
16:20 l 조회 8
개같이 탈출 눈물나서 못보겠네 이거
16:20 l 조회 8
날씨너무좋다
16:19 l 조회 2
어떤 얼굴이 더 인기많아? 이성한테
16:19 l 조회 12
나 요즘 우울했는데 그림 그리는 게 넘 재밌어
16:19 l 조회 5
얘드랑..나 또 출장왔다.. (인천 to 부산)
16:19 l 조회 21
개쪽팔림.. 쿠폰 다 모아서 전화주문 하려고 걸었는데 2
16:19 l 조회 13
한달 개열심히 3키로 빼고... 한달 쉽게 4.5키로 찌움
16:19 l 조회 9
나이트번 시즌4 먹어본 익이니 있나요..?
16:1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