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스에 랜덤스쿱 뜨길래 별 생각없이 봤는데 한스쿱에 케이블홀더 2개인데 8천원...??????
저거 주로 원단 쓰고 남은 자투리로 만들고 재봉틀 배운지 얼마 안된 나같은 초보조차 금방 만드는 거라 비쌀 수가 없는데ㅠㅠㅠㅠㅠㅠㅠ
물건너 이태리 고급 원단이 아니고선 이게 말이 되냐고ㅜㅜ;
심지어 저거 재봉틀없이 그냥 바느질로도 만들 수 있거든
저거 사려는 사람들 한데 모아다가 만드는 법 알려주고 싶다
아 진짜 그냥 내가 모아둔 자투리들 몽땅 갖다 쓰라고 퍼주고 돈아끼라고 하고 싶음
진짜 양심 어따 팔아드셨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