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알바익인데 이런일 진짜많음.... 내 상식으론 이해가안가는데 진짜 진짜 많음...
카운터자리가 화장실 바로 앞이라 세면대에 물틀어놓으면 소리 다들리거든? 방금도 끄고옴
아니 계산할때 너무 나긋하고 인상좋으신 상냥하신분들이 이러니까 너무 당황ㄱ스러워
|
카페알바익인데 이런일 진짜많음.... 내 상식으론 이해가안가는데 진짜 진짜 많음... 카운터자리가 화장실 바로 앞이라 세면대에 물틀어놓으면 소리 다들리거든? 방금도 끄고옴 아니 계산할때 너무 나긋하고 인상좋으신 상냥하신분들이 이러니까 너무 당황ㄱ스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