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나 아이돌문화 자체가 비인기이긴 한데 육성하려고 노력 안하는 건 아님 돈 들이부어도 안됨 단체로 뭐 하는 팀플에 약한듯 개인스포츠나 2명 이하 복식같은거는 잘하고 엔터업도 배우는 잘 띄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