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이 그냥 핑계 잡아서 연락한 느낌인 줄 알았고난 성의있게 대답했는데 마지막에 "그럴게요!!(꾸벅 이모티콘) ""감사합니다 :)" 이렇게 대답했는데 그냥 따봉 이모지 느낌 붙이고 끝났어먼가 더 얘기하고 싶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