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해외여행 가는데 엄마한테 비행기에서 심심하니까 넷플 오프라인 저장해놓으라고 했음 어케하는지 모른대 그래서 알려줌 알려주고 내방왔는데 시즌1? 쓰니야 시즌2는? 그것도 저장해? 이런질문을함... 비행시간 관련질문 아니고 진짜 자기가 시즌2를 저장할지 말지 나한테 물어보는거임... 글고 호텔에 있는 치약써? 아님 집에서 챙길까? 이런걸 물어봐...ㅋㅋㅋㅋ 다른엄마들은 운전도하고 비행기표 알아서끊어서 친구들이랑 다 놀러간다는데 우리엄마는 걍 아무것도 못하고 여행준비도 내가 다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