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6

나 28살인데 내가 제일 어렸고 10살 이상 차이나는 사람들도 있었음 여러명... 남자는 거의 95이상이었음

100명 모집으로 모은건데 남자는 꽉차고 여자는 미달나서 계속 문자왔었음 당일까지(신청해달라고)

내가 170넘는데 남자 4n명 중에 나보다 눈에 띄게 큰 남자 2명있었음 나머지는 다 나랑 눈높이 비슷했고 나보다 확 작은 사람들도 있었고

직업만 따지면 괜찮은 사람들도 꽤 있긴 했는데 솔직하게 그 직업에 왜 여기까지 나왔는지 알 것 같은 느낌이긴 했음

반대로 여자들은 다들 피지컬 괜찮고 외모도 평균~ 평균 이상...? 진짜 예쁜 분도 있었는데 나중에 그 분한테 거의 쏠린 느낌이긴 했음

매칭 안돼도 그냥 와서 인스타나 번호 따가는 사람들도 있긴한데 어떤 분이 진짜 마음에 안들었는지 번호물어보는 남자한테 네 화이팅~ 하고 그냥 쌩 가버리는 것도 봄

나는 마음에 드는 사람 있어서 그 사람 따라서 3차 애프터까지 갔는데 그 사람은 나한테 관심없었어서 그냥 포기함 ㅎ

남자 중에 잘생겼다 정도의 외모는 없음 다채롭게 생김..... 자기들끼리는 형님 잘생기셨다고 하던데 난 모르겠더라

사실 이번이 세번째인데 슬슬 현타와서 다시 안갈것같긴함......ㅎ ㅠ 나는 직업이 완전히 혼자 일하는 재택근무라서 자만추가 불가능해서 이런거 있다길래 나가본거였는데 괜찮은 사람 찾기도 힘들고 그나마 괜찮아보이면 아무래도 그 사람한테 쏠리니까 힘듬..... 약간 세미 선자리 같은 느낌

특히 20대 중반 이하면 그냥 관심도 안가지는거 추천 나이대 안맞음

대표 사진
익인1
다채롭게 생겼다는 게 왤케 웃기지ㅋㅋㅋ
20중반인데 로테이션 소개팅 궁금했는데
안해야겠다 글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채롭게ㅋㅋㅋㅋㅋ 결혼 관심있는 사람은 오히려 좋은 자리겠네ㅋㅋㅋㅋ 후기 자세히 써줘서 고마웤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국 살 때 스피드 데이팅 했었는데 거기도 비슷한 느낌이었어 ㅋㅋ 나랑 얘기한 남자들 전부 넌 왜 여기 있냐 여기까지 안 나와도 사람 만날 수 있을거 같은데 그럼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진짜 한번해봤다가 너무 현타와서.. 다시는 안감 ㅋ큐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런곳 가면 진짜 자존감 개낮아질 것 같은데 다들 대단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랑 진짜 똑같은 상황이다 28에 재택이라 사람 만날 껀덕지도 없어서 로테이션 약간 관심 있었는데 그냥 접겠음.. 친구들쪽 소개 알아보는게 낫겠다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다채롭다 ㅋㅋㅋㅋㅋㅋ
자만추 추구하면서 잘먹고 잘살래.. 연이 닿으면 만나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나는 칸막이 같은거 있구 여자가 앉아있구 남자분들이 돌아가면서 10분 대화였는데.. 외모내취향이라 번호교환돼서 애프터때 다시보니 키가 나랑 별차이없어서 당황,,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로테이션소개팅은 ㄹㅇ 여자분들은 이쁘다하는 분들 보는데 남자는 진짜 드문드문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5명? 이렇게 작은 그룹으로 만나는게 나은거같아.. 나도 20명? 이렇게 했다가 기빨리고 나이차 꽤많이나고 내가 막내임;;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럽사람들 그동안 양산 에어컨으로 뭐라한거 ㄹㅇ 개웃김
18:14 l 조회 2
나 인생망했어
18:14 l 조회 3
남친이 질투 유발하면 다들 어때
18:14 l 조회 4
내가 좋은 남자를 만날수 없을거 같아서 비혼하기로 한 사람 있어??
18:13 l 조회 6
엽떡 기본 vs 마라로제
18:13 l 조회 4
불안하지 안녕하고 가면1
18:13 l 조회 5
얼굴 윤곽주사 맞았는데 세안해도 되나,,1
18:13 l 조회 4
잇프피남이 약속 잡으면 호감인건가? 1
18:12 l 조회 5
나 도깨비 볼거야 2
18:12 l 조회 11
양말 좀 오바얌..? 5
18:12 l 조회 19
주식 마이너스 천만원이라 손절하려는데 무조건 팔려??1
18:12 l 조회 11
호감있는 여자한테 대쉬할때는 보통 어떻게 헤?4
18:12 l 조회 7
나 롯데월드다니는데 같이 일하는 친한 남자애가 중고딩사이에서 잘 생긴걸로 유명한가봐
18:12 l 조회 8
바이오더마 에센스로션이 물토너인가 ??? 수부지인데 여름에 그거 여러번 레이어링해도 돼??
18:11 l 조회 4
약간 머리묶어서 이뻐야
18:11 l 조회 16
요즘은 워치 스트랩 뭐 써?1
18:11 l 조회 7
누가 너네 욕하는데 네 얘기인지 몰라 그럼 괜찮아?
18:11 l 조회 9
롯데리아 소프트콘 가격 아는 사람?
18:11 l 조회 4
본인이 하고싶은 직업하는건 진짜 행복한일인듯
18:11 l 조회 9
치킨이랑 탕짜중에 뭐먹을까!!!!3
18:1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