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웨스트 잘못 입으면 허리 완전 통짜같아보임 골반이 없어................. 궁뎅이도 작음
근데 벗으면 허리가 엄청 얇은 편이라서 아예 통짜허리는 아니야
그리고 허리가 좀 길어... 이게 웨이브 체형인가?
전체적으로 마르고 여리여리하고.. 팔다리 길고 손목 팔목 가늘어 167/50
로우라이즈 괜찮을까 ?!?!!?
|
하이웨스트 잘못 입으면 허리 완전 통짜같아보임 골반이 없어................. 궁뎅이도 작음 근데 벗으면 허리가 엄청 얇은 편이라서 아예 통짜허리는 아니야 그리고 허리가 좀 길어... 이게 웨이브 체형인가? 전체적으로 마르고 여리여리하고.. 팔다리 길고 손목 팔목 가늘어 167/50 로우라이즈 괜찮을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