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원하단 사람들 다 아파트지?
단독주택 내부 30도임 에어컨 안틀면 디져
습도 미쳤음
주택은 절대 시원할수도 없고 따듯할 수가 없는 구조임
우리 본가 6억 들여 지은 집인데도 이러하다..
내 자취방으로 도망가고싶다. 내 자취방이 더 시원하고 쾌적함...
|
지금 시원하단 사람들 다 아파트지? 단독주택 내부 30도임 에어컨 안틀면 디져 습도 미쳤음 주택은 절대 시원할수도 없고 따듯할 수가 없는 구조임 우리 본가 6억 들여 지은 집인데도 이러하다.. 내 자취방으로 도망가고싶다. 내 자취방이 더 시원하고 쾌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