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7

걍 못해보이던데 비혼선언하는 애들보면 웃겨죽겠음..ㅋㅋ

9등급이 나 서울대 안가요 이러는 느낌

굳이 본인 신념(?) 상관없이 어차피 못갈텐데

대표 사진
익인1
다들 저녁 못 먹을꺼야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물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씨 .... 장난아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쳣누 부자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해물찜.....ㄷㄷㄷㄷㄷ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못 먹을듯 아침에 김볶밥 먹었는데 아직도 배불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랍스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득바득 첫댓사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웃겨죽겠음..ㅋㅋㅋ < 이게 너무 줌마스러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줌마들은 말투 다 티가 나ㅋㅋㅋ 지들은 아닌척 하지만 티가 난다고 말투가ㅋㅋㅋ 별볼일 없는 남편 두고 있는 줌마들이 비혼 못혼 어쩌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자들이 주로 그러던데 걍 비혼 선언 안하도 차피 누구도 결혼안해줄거 같은 면상과 스펙들이였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ㄹㅇ 한국여자는 걸러라 하는데 본인이 걸러지게 생기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그러다가 조선족이나 응우옌 만나서 사기결혼 당하거나 평생 혼자살다 고독사 시체로 발견될 듯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냅두면 되지 넌 왜케 꺼드럭거림 뭔 인생 최대 업적이 결혼인거마냥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혼 못하는건 문제없는데 못하는걸 안한다고 정신승리하는게 짜쳐보이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료토킹바 그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웅 못함 못함 못혼 ㅇ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배고프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머가 웃긴거야? 설명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하는거면 걍 못한다 솔직히 말하면 되는데정신승리하는게 웃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하 근데 못생겨도 못생긴 애들끼리 결혼 잘하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혼을 하건 못하건 그건 문제가 아닌데 솔직하지 못한게 문제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음 나 못혼이라 걍 포기~ ㅋㅋㅋㅋㅋ 그래서 머 어쩌라는 걸까... ㅜ 힘내 친궁8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말 이해되는데 또 단어하나에 트집잡아서 물어뜯는거봐라 ㅋㅋㅋㅋ 주변에서 누구보다 남자타령하면서 비혼주의 한다고 하는 사람 얼마나 많는데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나 못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그만큼 기혼들 남이랑 사는거 개스트레스 받으면서 비혼 앞에서 행복한척 결혼 장려하는거도 만만찮게 정신승리 같음 걍 서로 냅두면 안대나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비혼주의 아님 그냥 서로 하는짓이 꼴같잖아서 그럼 ㅜㅜ 왜 신경끄는걸 못할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ㄱ나는 네 댓글이 웃김 이 글만 인티에서 몇번을 본건지 뭐가 화나길래 일요일 오후부터 이러는지 궁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남 눈치 살살 보면서 이때 결혼해야 하지 않나.. 하고 길거리 페트병 같은 것 주워다가 경력 인생 건강 삼연타로 쪽박 났으면서 세기의 사랑인 척 인스타에 이모지 도배하는 인생보단 비혼인 줄 아는 못혼이 더 담백하고 나은 인생이란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눈이 너무 높아서도 있지만 잘생긴 사람봐도 감흥이 없어 그러면 어떡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isfp 인데 관계면에서 istp되버렼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이런말 좀 그렇지만 솔직히 하라면 누구나 함..운전면허도 누구나 따듯 결혼이 뭐 별거라고 다 하는게 결혼인데 업적도 웃기고 다만 모두가 짝이 있다고 끼리끼리 만나는 연애도 다들 하잖아 못생겨도 얼굴 안보고 흐린 눈 하면서 근데 그게 싫어서 비혼다짐 하는거지…나도 걍 굳이 따지면 외적으로 평범하거나 혹은 그 이하인데 연애는 잘만 했음 결혼도 진지하게 상대가 얘기한적도 있었고 근데 걍 하기싫음 하향결혼까지 할만큼 요즘 세상에 결혼 안해도 그만인 시대라 굳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건마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니 결혼했어? 이것만 알려줘 궁금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 눈치 진짜없지않음??
16:44 l 조회 1
낼 주식 어케될까
16:44 l 조회 2
엄미새들아 너네도 일부러 광대짓하니
16:43 l 조회 4
우리집 동생 진짜 대단한고 같어
16:43 l 조회 4
갤럭시익들아 너네 이거 12로 되어있니 50으로 되어있미 1
16:43 l 조회 5
누가 죄인인가 감히 능력을 무시한죄
16:43 l 조회 4
이틀 출근하면 퇴사다..
16:43 l 조회 4
로판
16:43 l 조회 5
🥺2
16:42 l 조회 16
눈 성형했는데 엄청 커지면 4
16:42 l 조회 20
서울 사는데 여기 저녁에 방석집업보 문열리는거 보면 되게 기분이 묘해짐1
16:42 l 조회 10
낼부터 4일간 제주 여행가는데 날씨 어때??
16:42 l 조회 7
알바 빠질거면 대타를 직접 구하라는데2
16:41 l 조회 12
이런 애들 혐오스러움 4
16:41 l 조회 21
남자중에 연애못하는 사람보면5
16:41 l 조회 27 l 추천 1
우리 32강 못가?12
16:41 l 조회 21
수학쌤 보고 계시나요?2
16:40 l 조회 16
믿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40 l 조회 10
나 골프 진짜 싫어하는데 어느정도냐면
16:40 l 조회 5
결제할 때 제발 결제에 집중 좀 해줬으면 좋겠다...
16:4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