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게 오히려 좋은거같음
애매하게 공부하고 애매한 학벌로 회사들어가면
나중에 살아남기도 어려울거같고..
생각보다 주위보면 폴리텍가서 기술배우고 생산직이나
다른 기술자로 빠지면 잘버는거같음
애매하게 공부한 분들이 공시나 취준생하느라
힘들고
|
하는게 오히려 좋은거같음 애매하게 공부하고 애매한 학벌로 회사들어가면 나중에 살아남기도 어려울거같고.. 생각보다 주위보면 폴리텍가서 기술배우고 생산직이나 다른 기술자로 빠지면 잘버는거같음 애매하게 공부한 분들이 공시나 취준생하느라 힘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