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사람 많은 밀집된 지하철에서는
사람 많은 밀집된 지하철에서는
가급적 바로 옆에는 안 서있고 싶음.... 아니 물론 클겨에다가 높은 확률로 잘 씻었겠지만
그냥 좀 뭔가뭔가임ㅠ 아니 진짜 이쁘긴 한데.... 나도 내가 왜 그런지 모르겠어.. 나만 그런거겠지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사람 많은 밀집된 지하철에서는 가급적 바로 옆에는 안 서있고 싶음.... 아니 물론 클겨에다가 높은 확률로 잘 씻었겠지만 그냥 좀 뭔가뭔가임ㅠ 아니 진짜 이쁘긴 한데.... 나도 내가 왜 그런지 모르겠어.. 나만 그런거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