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8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사람 많은 밀집된 지하철에서는
가급적 바로 옆에는 안 서있고 싶음.... 아니 물론 클겨에다가 높은 확률로 잘 씻었겠지만
그냥 좀 뭔가뭔가임ㅠ 아니 진짜 이쁘긴 한데.... 나도 내가 왜 그런지 모르겠어.. 나만 그런거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남의 맨발 보기 싫은거랑 비슷한건가ㅋㅋㅋㅋ 난 발 싫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치 약간 뭔가... 겨드랑이.... 아무리 깨끗하고 예뻐도 가까이서 보고 싶지는 않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냥 왠지 모르게 겨라는 부위 볼때마다 냄새가 연상돼... 물론 높은 확률로 안 나긴 하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팔카라티입고 겨땀자국 진하게있는 남자옆보단 이쁜언니옆이 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자들은 냄새 안나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젊은 여자들은 거의 다 향기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큼한냄새나는 사람도 많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 아저씨들이 장난 아님.. 옷 젖어있는 아저씨들도 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남의 맨살에 닿기 싫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나도 순수하게 이거 ... 난 솔직히 냄새이런건 잘모르겟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시입고 뭐고 상관없는데 전철에서 가까이 있으면 시선처리하기 힘듬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맞아 너무 가까이서 겨 쳐다보기 조금... 좀 그래..... 아니 정말 예쁜 겨드랑이여도 그냥 뭔가 좀 부담스러움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봐도 이상한 사람이고 어거지로 머리들고있어도 이상하고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실수로 맡고 헛구역질함 𝙅𝙊𝙉𝙉𝘼 ptsd 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쩌다가...... 으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의 맨살이 나한테 닿는게 싫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맨살아니어도 닿기가싫음..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잘생긴남자가 나시입으면 좋던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가 됐든 그 무더운 여름에 맨살 닿는건 걍 싫긴 해 그 언니들 입장에서도 안 좋아할거 같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바로 옆은 싫음ㅋㅋ 입든말든 알바 아니지만 가까이는 싫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냥 뭔가... 냄새 안 나긴 하는데도 그냥 왠지 냄새 날 것만 같고
땀 묻은 맨살 닿기도 찝찝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이유 몰랐는데 댓글 보니까 살 닿기 좀 그래서 그런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같아 ㅋㅋㅋ 난 살도 살이고 냄새도 그냥 괜히 부담스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모르는사람 맨살이랑 닿기 싫은 느낌인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프숄더는 괜찮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오프숄더는 별 생각 없음 ㅋㅋㅋㅋ 아무래도 나시는 겨드랑이 보여서 그런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맨살 닿는 건 시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국은 ㄱㅊ은거 외국은 손잡이 잡으려고 팔 위로 올리고있는사람 냄새 개오바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럼 옆에 안서면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그래 맨살 닿기 싫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만 그런게아니었네 뭔가 부담스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맨살 닿기 싫어ㅠ 땀 났든 안 났든 싫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맨살은 걍 남녀 다 닿기 싫고ㅋㅋㅋㅋ냄새도 가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니가 나시 입을 몸이 아니겠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낼 주식 어케될까
16:44 l 조회 1
엄미새들아 너네도 일부러 광대짓하니
16:43 l 조회 1
우리집 동생 진짜 대단한고 같어
16:43 l 조회 1
갤럭시익들아 너네 이거 12로 되어있니 50으로 되어있미
16:43 l 조회 1
누가 죄인인가 감히 능력을 무시한죄
16:43 l 조회 1
이틀 출근하면 퇴사다..
16:43 l 조회 1
로판
16:43 l 조회 3
🥺
16:42 l 조회 9
눈 성형했는데 엄청 커지면 1
16:42 l 조회 12
서울 사는데 여기 저녁에 방석집업보 문열리는거 보면 되게 기분이 묘해짐
16:42 l 조회 7
낼부터 4일간 제주 여행가는데 날씨 어때??
16:42 l 조회 6
알바 빠질거면 대타를 직접 구하라는데1
16:41 l 조회 8
이런 애들 혐오스러움 3
16:41 l 조회 20
남자중에 연애못하는 사람보면3
16:41 l 조회 19 l 추천 1
우리 32강 못가?12
16:41 l 조회 17
수학쌤 보고 계시나요?2
16:40 l 조회 15
믿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40 l 조회 8
나 골프 진짜 싫어하는데 어느정도냐면
16:40 l 조회 5
결제할 때 제발 결제에 집중 좀 해줬으면 좋겠다...
16:40 l 조회 7
차오는걸 뒤늦게 봐서 큰일날뻔함
16:4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