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걸 어쩌지 
내가 할말이 자꾸 사라짐 ㅠㅠ
예를 들면 난 좀 이러이러한 스탈이야
이러면 그럴 수 있지 이러고
그럼 내가 뭐라 대답해야될지 모르겠고
내가 질문던지면 네 했죠 이런식으로 대답하고
뭐 어째야되냐 ㅠㅠ 
나도 말주변이 별로 없다보니 어캐 이어가야될지 모르겠네
대표 사진
익인1
너한테 관심이 없나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놀랍게도 서로 관심이 있어서 연락중이야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부분 관심없다고 생각할듯 끊겨도 관심있으며 이어가려는 노력을 하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내가 씹었더니 또 연락이 와요....여러번 씹었거든 스트레스받아가지고.. 그럴때마다 연락이 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관심없는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로 관심이 있어서 연락중인데 ㅠㅠ
아님 진작에 끊겼을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 입으로 관심있댔어? 관심 있으면 저럴 수가 없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좋은감정이 있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이 안 맞는갑다.... 나도 잇팁인데 티키타카 잘 되는 사람이 있고 유독 절대 안 되는 사람이 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도 이게 안맞는건가 싶은게
전화할땐 좋은데... 또 모르겠네ㅠㅜ 자기방어기제가 강한것같아 상대가.. 그래서 조심스러워 모든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외모는 서로 이상형인데 성격이랑 취미 1도 안 맞으니까 저런 대화밖에 안되는거야
말이 그럴 수도 있지지 자기는 생각도 안 해본거라 저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런가..상대가 또 회피형이야 좀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썸 타는건 맞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매해..썸인건지 뭔지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보기에는 너도 대화스킬이 별로 없어보이는데...예를들면 나는 이런 스타일이야하고 말하면 상대방은 어떻게 대화를 이어가야 할지 몰라
스타일을 바꿔보라고 하기도 뭐하고
그냥 ㅇㅇ말고는 할 말이 없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사실 어캐 대화를 이어가야될지 모르겠어서 스트레스야.. 상대방이 사진 보여주면 우와 이쁘다 이러고 끝임.. 뭘 더 얘기해야할지 모르겠고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이 안 맞는 거 같음ㅋㅋㅋㅋ 근데 또 만나면 대화 잘 된다는 사람들 있던데 만났을 땐 어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나거나 전화하면 괜찮은데 또 정적일때도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씁 어렵네... 계속 이래도 괜찮으면 고해보고 안 될 거 같으면 끊자ㅠ 이게 말이 많고 없고를 떠나서 나랑 티키타카가 되는 게 중요한데 그게 잘 안 되는 거 같은디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좋으니까 걍 이어는가는데 미칠거같네.. 연락텀도 그래서 길어지는 느낌 내가 할말이 없으니까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락으론 안 풀릴 거 같으니까 연락할 시간에 만나는 게 나을 거 같다ㅋㅋㅋ 최대한 자주 많이 만나서 놀고 친해져야(?) 나아질 거 같아ㅏ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오케이..고마워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톡으로 연락하는 걸 못하는 성격도 있더라 그게 나.. 통화나 만나면 엄청 잘 대화하는데 톡이나 문자로는 뭐라 꾸준히 대화하는 게 너무 어렵고 불편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톡으로 하면 진짜 할말없고 근데 나도 좀 말이없는 편이라 스트레스네ㅠㅠ
둘 다 말없는 편임.. 쓸데없는 소리로 에너지소모 안하려는 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성격이 급해선지 통화나 만나서 대화하면 몇시간이고 대화가능한데ㅋㅋㅋ 근데 원래 사람 다양한데 꼭 말을 많이 해야만 되는 건 아니니까! 차라리 둘이 이것저것 같이 뭘 하러다녀보는 건 어때? 원데이클래스같은 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하나.. 자꾸 이카니까 어색해지기시작 하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그것도 만나서 말해봐! 차라리 진솔하게 대화해보는 게 더 이어나갈지 말지 결정하기 더 확실할 것 같아
그 사람 생각은 그 사람만 아니까 차라리 이러저러해서 내가 이렇게 느끼는데 네 생각은 어떠냐고 물어보면 좋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래야겠는데 이게 회피형 자기방어기제가 너무 심해
좀 다가가면 멀어져..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럴 수 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잇팁의 정석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슬슬 편해지면 괜찮아질 듯~
나도 잇팁이라 개공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 수 있지 ㅋㅋㅋ 이렇게 보낼때마다 죽겠다 ㅠㅠ 굳이? 이것도 많이 씀...
단답이고 하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진짜 쥐어짜낸다 카톡하면 ......... 먼저 질문 잘 안 해.......
관심 있으면 어떻게든 쥐어짜낼텐데 ㅠ 성의가 없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쥐어짜내는데 뭐 할말이 있어야말이지 앤간한거는 다 들었으니.. 걍 오늘은 뭐해? 이정도 하 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대랑 토론한다고 생각하고 스타일로 주제를 이어가봐
이 스타일 저하고 어울려요?뭐 이렇게
설령 상대가 나쁘게 말해도 대화라고 생각하고 받아들이면 괜찮은데 대부분 저러면 기분나쁘다고 관계가 끊겨서 잇팁하고 친해지기 어려움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내가 아무리 말이 없어도 다른 사람들이랑은 이정도가 아닌데... 진짜 이사람이랑만 이러네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해지고 싶으면 그 사람의 대화 방식에 맞춰보고 도저히 못 맞추겠다하면 다른 사람 알아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솔직히 다가가면 멀어지거든? 근데 또 관심이 있긴하대 ㅋㅋ 이해가안되고 나도 자꾸 위축되네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지금 잇팁이랑 사귀고있는데 나도 썸탈때 남친 답장이랑 반응 보고 아니 뭐지?내가 싫나..? 싶었는데 알빠?하고 쫑알쫑알 계속 떠들어댔더니 성공함..
근데 난 워낙 말 많은 엣프제라 그럴수도ㅠㅠ쓰니도 상대 반응에 넘 쫄지말고 대화 잘 이어가봐 잇팁은 찐 관심없으면 안읽씹해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그치 그냥 내가 어장안의 물고기 된것같아서 요즘 좀 생각이 많아서 더 위축돼서 그런거같아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남친 잇팁인데 내가 끊을려고해도 말 계속이어가고 잘통했어 엠비티아이 떠니서 그냥
너랑 티키타카가 안되는거같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나도 티키타카 잘하고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어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락하다가 할말없음 너도 끊고 다른할일 ㄱ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잇팁으로서 상대한테 관심 있어도 엄청 편한 사이 아니면 대화 뚝뚝 끊김...편해지려면 6개월 걸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6개월 됐어 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정도로 대화 안 되는 사람이랑 연애 하는 거 자체를 다시 생각해봐 지금음 초반이니 그래도 나중엔 정들어서 헤어지는 것도 어려움.. 대화 안 되는거 생각보다 큰 문제고 개힘듦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ㅠㅠ 너무 좋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으면 노력해봐 노력도 안해놓고 안맞아ㅠㅠ 이러면 어떡하라고
대화에 맞춰보려는 노력도 없고 나랑 안맞아ㅠㅠㅠㅠㅠ이러는 걸로 보이는데 솔직히 답답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력..안하지 않는데 ㅠㅠ
어캐든 쥐어짜내고 질문하는건 나야..그래도 힘드니 글을 쓴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져 안맞는거야 슬프지만 보내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잇팁이랑은 보통 극과 극이었어... 관심사 맞고 결 맞으면 아무리 잇팁이라도 진짜 미친듯이 호감 표시하고 대화 계속 이어지고 그랬는데 안 맞는 잇팁이랑은 대화 1도 안 이어지고 그랬어
티키타카가 안 맞나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음...자기방어도 심하고 회피형이고 나에대한 마음이 진짜 확실한지 모르겠어서 나도 주저하게 돼서 더 그런 듯.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취향안맞고 공통주제 없어서 그렇지머.. 동성친구랑도 그런걸ㅜ 재밋게 통하는 주제가 있어야 대화가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그건 맞는거같아ㅜㅜ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럽사람들 그동안 양산 에어컨으로 뭐라한거 ㄹㅇ 개웃김
18:14 l 조회 2
나 인생망했어
18:14 l 조회 2
남친이 질투 유발하면 다들 어때
18:14 l 조회 4
내가 좋은 남자를 만날수 없을거 같아서 비혼하기로 한 사람 있어??
18:13 l 조회 6
엽떡 기본 vs 마라로제
18:13 l 조회 4
불안하지 안녕하고 가면1
18:13 l 조회 5
얼굴 윤곽주사 맞았는데 세안해도 되나,,1
18:13 l 조회 4
잇프피남이 약속 잡으면 호감인건가? 1
18:12 l 조회 5
나 도깨비 볼거야 2
18:12 l 조회 10
양말 좀 오바얌..? 5
18:12 l 조회 19
주식 마이너스 천만원이라 손절하려는데 무조건 팔려??1
18:12 l 조회 11
호감있는 여자한테 대쉬할때는 보통 어떻게 헤?4
18:12 l 조회 7
나 롯데월드다니는데 같이 일하는 친한 남자애가 중고딩사이에서 잘 생긴걸로 유명한가봐
18:12 l 조회 8
바이오더마 에센스로션이 물토너인가 ??? 수부지인데 여름에 그거 여러번 레이어링해도 돼??
18:11 l 조회 4
약간 머리묶어서 이뻐야
18:11 l 조회 16
요즘은 워치 스트랩 뭐 써?1
18:11 l 조회 7
누가 너네 욕하는데 네 얘기인지 몰라 그럼 괜찮아?
18:11 l 조회 9
롯데리아 소프트콘 가격 아는 사람?
18:11 l 조회 4
본인이 하고싶은 직업하는건 진짜 행복한일인듯
18:11 l 조회 9
치킨이랑 탕짜중에 뭐먹을까!!!!3
18:1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