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어쩌지
내가 할말이 자꾸 사라짐 ㅠㅠ
예를 들면 난 좀 이러이러한 스탈이야
이러면 그럴 수 있지 이러고
그럼 내가 뭐라 대답해야될지 모르겠고
내가 질문던지면 네 했죠 이런식으로 대답하고
뭐 어째야되냐 ㅠㅠ
나도 말주변이 별로 없다보니 어캐 이어가야될지 모르겠네
|
이걸 어쩌지 내가 할말이 자꾸 사라짐 ㅠㅠ 예를 들면 난 좀 이러이러한 스탈이야 이러면 그럴 수 있지 이러고 그럼 내가 뭐라 대답해야될지 모르겠고 내가 질문던지면 네 했죠 이런식으로 대답하고 뭐 어째야되냐 ㅠㅠ 나도 말주변이 별로 없다보니 어캐 이어가야될지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