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 한국사 지직 95점 맞았는데 한능검 기출 어플 깔아서 푸니까 50점 나왔어…. 풀면서 생각보다 넘 어렵더라 내가 지도, 유물 유적지가 약한데 그냥 기출만 10회차정도 풀고 해설 보면서 공부해도 3급 이상 딸 수 있으려나..? 아님 유튜브로 인강 같은 거 보는 게 좋으려나?
|
공시 한국사 지직 95점 맞았는데 한능검 기출 어플 깔아서 푸니까 50점 나왔어…. 풀면서 생각보다 넘 어렵더라 내가 지도, 유물 유적지가 약한데 그냥 기출만 10회차정도 풀고 해설 보면서 공부해도 3급 이상 딸 수 있으려나..? 아님 유튜브로 인강 같은 거 보는 게 좋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