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솔직히 전문직 제외하고
4,50대부터 나이먹고 회사 짤리면 강제 자영업 하거나
이직도 어려워지는데
그때서야 공무원이 좋아지는…?
우리엄마 초등교사인데 친구 어머님들보면
전문직이신분들 말고 주부하시거나 가스검침?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이쪽이시던데 .. 아님 식당알바하시거나..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나이들수록 좋은 직업 .. 특히 여자 ㅜㅜㅜㅜ 휴직과 복직이 자유롭다는 점에서 진짜 짱임 나이들수록 느껴 이거
그리고 그냥 일만 하면 호봉제라 가만있어도 오르자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무원 공기업 좋은 거 같아 정년도 보장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무난해 제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나이대에 좋지 20,30대엔 안 맞으면 못 버텨
40대 이상엔 자식도 있을 확률이 높고
이직이 힘든 시기니까 붙어있는게 나은거고
젊을때 하고픈거 하다 들어와도 괜찮다고 생각함
승진이고 돈 욕심이고 오로지 안정성만 보면
저 나이엔 버틸수 있음
저연차들이 면직하는데엔 젊기도 하고
이 일을 60까지는 못하겠다 이게 크지
거의 미혼이기도 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자는 임출육을 하든 안하든 싸잡혀서 짤리기 때문에 ㅇㅇ 남자는 7,5급 할거 아니면 사기업이 낫더라 여러모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낼 주식 어케될까
16:44 l 조회 1
엄미새들아 너네도 일부러 광대짓하니
16:43 l 조회 1
우리집 동생 진짜 대단한고 같어
16:43 l 조회 1
갤럭시익들아 너네 이거 12로 되어있니 50으로 되어있미
16:43 l 조회 1
누가 죄인인가 감히 능력을 무시한죄
16:43 l 조회 1
이틀 출근하면 퇴사다..
16:43 l 조회 1
로판
16:43 l 조회 3
🥺
16:42 l 조회 9
눈 성형했는데 엄청 커지면 1
16:42 l 조회 12
서울 사는데 여기 저녁에 방석집업보 문열리는거 보면 되게 기분이 묘해짐
16:42 l 조회 7
낼부터 4일간 제주 여행가는데 날씨 어때??
16:42 l 조회 6
알바 빠질거면 대타를 직접 구하라는데1
16:41 l 조회 8
이런 애들 혐오스러움 3
16:41 l 조회 20
남자중에 연애못하는 사람보면3
16:41 l 조회 19 l 추천 1
우리 32강 못가?12
16:41 l 조회 17
수학쌤 보고 계시나요?2
16:40 l 조회 15
믿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40 l 조회 8
나 골프 진짜 싫어하는데 어느정도냐면
16:40 l 조회 5
결제할 때 제발 결제에 집중 좀 해줬으면 좋겠다...
16:40 l 조회 7
차오는걸 뒤늦게 봐서 큰일날뻔함
16:4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