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전문직 제외하고
4,50대부터 나이먹고 회사 짤리면 강제 자영업 하거나
이직도 어려워지는데
그때서야 공무원이 좋아지는…?
우리엄마 초등교사인데 친구 어머님들보면
전문직이신분들 말고 주부하시거나 가스검침?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이쪽이시던데 .. 아님 식당알바하시거나..
|
솔직히 전문직 제외하고 4,50대부터 나이먹고 회사 짤리면 강제 자영업 하거나 이직도 어려워지는데 그때서야 공무원이 좋아지는…? 우리엄마 초등교사인데 친구 어머님들보면 전문직이신분들 말고 주부하시거나 가스검침?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이쪽이시던데 .. 아님 식당알바하시거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