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
맨날 유튜브 보면 예쁜 여자 관련한 영상에서 땜에 힘들다 뭐다 하잖아 여자애들끼리 질투한답시고 걔가 이쁜 거냐 뭐냐 뒷담 까는 게 비일비재하다는데 진짜 예쁘면 얼굴로 절대 안 깜 예쁜지 안 예쁜지는 여자들이 제일 잘 알아보는데ㅋㅋㅋ 보통 뒷담 까이는 상황은 걍 본인 행실이 문제거나 남자가 엮였든지 둘 중 하나임 가끔 이상한 애 걸릴 수도 있는데 그건 예뻐서 받는 호의에 비하면 걍 티끌 수준이고… 예쁜 여자는 여자들이 더 좋아해 대학 다니면서 뼈저리게 느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소년기를 쭉 외모가 전부인 곳에서 있었을 때도 자기 예뻐서 힘들다고 한 애가 없었어 나도 마찬가지고ㅋㅋㅋ 더 예뻐지고 싶어서 힘든 적은 있어도… 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긴하지 솔직히 예쁜게 뭐가 힘듬.. 예쁠수록 인생난이도도 쉬워지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흠 글쎄 이뻐서 욕 먹는 경우는 보통 평범녀들이 좋아하는 남자가 이쁜 애 좋아해서 평범녀들이 질투해서 욕 먹는건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그런 것도 있지 근데 평소에 행실 똑바로 했으면 편들어주는 애들이 훨씬 많음 그리고 솔직히 질투해서 욕하는 것도 실제로 당하면 개웃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행실 똑바로 하는 거랑 상관없이 정치질은 정치질 하는 애가 목소리 크고 친구 많으면 걍 무력하게 당하는 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자들 서로 질투하는거 있는건 팩트인데 왜 맨날 이악물고 부정하는지 모르겠음
물론 이브다고 다 질투하는건 아니지만 질투하는
이상한 사람들도 많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간인데 그건 당연하지ㅋㅋㅋ 근데 그런 질투로 얻는 힘듦이 이득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님 애초에 질투하는 거 보면 개웃기기도 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건 그렇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히려..고백공격 스토킹때문에 힘들어하는거 많이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ㅇㅈ이긴함 남자랑 갑을관계에 있을 때 개심해 근데 정신 못차리는 애들 말고 멀쩡한 남자애들은 여지 안 주고 칼같이 굴면 떨어져나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성때문에 힘든게 크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쁜데 돈없고 머리가 몽총하면 힘들다는거지.
돈이라도 있던가
머리라도 좋으면 고생을 안해요. 근데 이건 굳이 따지면 예쁘고 안예쁘고의 문제는 아닌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아 돈없고 몽총한데 안예쁘기까지 하면 걍 답이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쁜 여자 인생 힘들다는건 오히려 이성 문제로 힘들단 얘기를 더 많이 봤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차라리 힘든 점이 있다면 알바사장이나 학교선배처럼 씹거나 칼같이 하기 힘든 사람들이 괴롭히는 게 심하지 이런 거 비하면 여자들 질투는 걍 웃김…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도 못생긴거보단 낫지 않을까ㅋㅋㅋ 못생긴자의 삶을 살 일이 없겠지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외모로 깐다는 건 안한 성형 했다고 죠랄하고 사람 구라쟁이 만드는거임 숨으면 숨는대로 수상하다고 하고 나대면 나대는대로 꼴비기 싫다며 욕먹는다는거 물론 앞에서는 티 안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참고로 성격 드센 예쁜 애들은 절대 안건듦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ㄹㅇ 이쁜애가 꼬투리하나 잡히면 다 싫어하는거 본적있어서 그런가 공감안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개무서웠음 나도 걔 싫었어 맘에안들었어 이럼 근데 얼굴은 이쁘다 ㅇㅈ해주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쁜게 힘든거면 다들 아득바득 성형하는 이유가 설명이 안되지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반인 수준에서 예쁜 사람은 취향이갈리기때문에 질투의 대상이 될때가 정말 많아 학창시절엔…근데 별개로 인생난이도가 쉬워지는건 맞는듯 보통은 실보단 득이 훨큼 연애뿐만아니라 일상에서도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걍 학창시절을 제대로 안 보내서 그런가 학교 잘 못 다녔는데도 못 어울릴까봐 걱정을 했던 적이 없었음.. 걍 깊게 안 친해서 편했던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못 어울리는게 아니라 일이 터지면 미움받기가 쉬워진다는거임 너가 안겪어봤다고 없는일은 아니니까 오히려 이쁘고 잘생긴애들이 많이있는 특수한 상황이었다면 얘기가 다르겠다 다이쁜데 뭐가 특별하겠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니가 몰라서그럼 다 사람들마다 고충이 있는건데 그사람들도 당연히 힘든게 잇겟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른다기엔 청소년때부터 외모가 제일 중요한 곳에서 지냈고 지금도 가장 자신있는게 외모인걸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사람마다다른거 아냐? 주목받는걸 안좋아하거나 똥차같은 사람들이 스토킹을 했다거나 안좋은 트라우마 같은 기억이 생겼을수도 있을건데 그걸 외모로 힘들단말 이해안된다 이건 너무 일반화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글쓴이가 청소년기를 외모가 가장 중요한 곳에서 보냈으면 오히려 일반적인 환경을 잘 모를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
사실 학교 같은데서는 호감상 정도가 딱 지내기 좋은 것도 사실이긴해 필요이상의 관심을 너무 많이 받아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돈적게버는 직무에서 예쁘면 독인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약간 돈많아서 힘들다하는기분ㄱㅋㄲ 세금떼이고 빌딩관리하는거 힘들다하는거 보는거같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릴때부터 예쁘다고 주접많이 들었는데 그냥 예뻐서 행복함. 다들 나한테 호의적이고 친해지고싶어하고 남사친들도 나한테 주접떨면서 칭찬해주고 알바면접도 항상 이쁘다고칭찬하시면서 그자리에서 합격하고 손님들도 다들 칭찬만하면서 잘해주시고 그냥 평소에 거울보면 기분좋아짐. 고백공격을 아예안받진않지만 그거때문에 힘들정도는아님 고백공격때문에 힘들다는애들보면 본인이 여지를주는데 본인은모르는경우가 많았음. 남사친들도 외모성격가려서사귀고 철벽만잘치면 고백공격까지 가는경우는 많지않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이 질투 유발하면 다들 어때
18:14 l 조회 1
내가 좋은 남자를 만날수 없을거 같아서 비혼하기로 한 사람 있어??
18:13 l 조회 3
엽떡 기본 vs 마라로제
18:13 l 조회 4
불안하지 안녕하고 가면
18:13 l 조회 2
얼굴 윤곽주사 맞았는데 세안해도 되나,,1
18:13 l 조회 4
잇프피남이 약속 잡으면 호감인건가? 1
18:12 l 조회 5
나 도깨비 볼거야 2
18:12 l 조회 10
양말 좀 오바얌..? 5
18:12 l 조회 18
주식 마이너스 천만원이라 손절하려는데 무조건 팔려??1
18:12 l 조회 10
호감있는 여자한테 대쉬할때는 보통 어떻게 헤?3
18:12 l 조회 7
나 롯데월드다니는데 같이 일하는 친한 남자애가 중고딩사이에서 잘 생긴걸로 유명한가봐
18:12 l 조회 8
바이오더마 에센스로션이 물토너인가 ??? 수부지인데 여름에 그거 여러번 레이어링해도 돼??
18:11 l 조회 4
약간 머리묶어서 이뻐야
18:11 l 조회 16
요즘은 워치 스트랩 뭐 써?1
18:11 l 조회 7
누가 너네 욕하는데 네 얘기인지 몰라 그럼 괜찮아?
18:11 l 조회 9
롯데리아 소프트콘 가격 아는 사람?
18:11 l 조회 4
본인이 하고싶은 직업하는건 진짜 행복한일인듯
18:11 l 조회 9
치킨이랑 탕짜중에 뭐먹을까!!!!2
18:11 l 조회 5
쿠팡 단기로 1년째 일하는 중인데 궁금한 거 있나?
18:11 l 조회 7
밤티=촌티 로 생각하는 사람들 많은 듯5
18:1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