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뭔가 좀 주변에 그래도 뭐가 있는 시골이면 괜찮은데 ㄹㅇ 뭐 집만 있는데 거기서 살고싶다는데 나이 더 들면 운전도 못 할텐데 지금 집도 솔직히 나랑 같이 사는건데도 혼자 집만 덜렁 보고 덜컥 산거라 집만 크지 주변에 뭐 없어서 감옥 느낌인데
|
아니 뭔가 좀 주변에 그래도 뭐가 있는 시골이면 괜찮은데 ㄹㅇ 뭐 집만 있는데 거기서 살고싶다는데 나이 더 들면 운전도 못 할텐데 지금 집도 솔직히 나랑 같이 사는건데도 혼자 집만 덜렁 보고 덜컥 산거라 집만 크지 주변에 뭐 없어서 감옥 느낌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