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좀 엄청 표현하고 좋아죽다가 좀 자기 텐션대로 돌아왔을때 예전보다는 바뀐거같아서 서운할때 어떻게해? 걍 그러려니?
대표 사진
둥이1
도파민 넘칠 때 도파민만 있던 건 아니고 진심우로 감동받운 모먼트들도 있고 쌓인 추억이랑 신뢰들도 있잖음 그거 믿고 달라진 모습은 그대로 파도타기 하듯이 즐기면 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어 혹시 20 초반이면 그런 생각 드는 거 처음이라 당연한 거니까 그냥 겪으면서 스스로 이리저리 해결책 찾아보는 게 정상임 이상한 것도 문제도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표현 줄어서 서운할때도 그냥 참는거야? 말해도 사실 노력하게되는거잖아 일부러 내가 요구해서 받는느낌이되니까 말하기도 그렇고 말안하면 좀 식었나 걱정되고 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치? 참는다기보단 걍 믿는 거지 이게 얘 원래모습이구나 하면서 난 네 있는 그대로도 좋아 이런 느낌? 참고로 나 모쏠 아니고 연애 경험 유의미하게 여러번 있고 30대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있는 그대로 모습을 좋아하는게 너무 어랴운거같아ㅜ 사실 나 20대 후반인데 항상 있는 그대로 상대방 좋아해본적 없어서 좀 식은거같으면 맨날 헤어졌거든..ㅋㅋ문제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음.. 결혼 생각 없고 비혼주의자면 상관 없을 거 같긴 해 계속 연애하면서 상대 바꾸면 되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근데 20초반이면 걍 원래 자연스러운 감정이라 경험하면서 배우면 돼 너무 스트레스 ㄴㄴ 나도 어릴 땐 그랬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맨날 연애할때 도파민 빠지고 적응한거같다 싶으면 막 불만이 엄청 생겨 예전엔 이랬는데 지금은 왜안그래? 이러면서 성격에 문제있나바 ㅋㅋㅋㅋ나도 도파민빠져서 변했으니까 이렇게 불만이 생긴거겠지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야 처음엔 다들 그래 성격 문제 아니야 나도 그랬어 그냥 매번 똑같은 권법(?)으로 연애해서 변화가 안 된 것 뿐이라고 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어쨌든 서로 맞춰가면서 만나야되는거라고 머리로는 생각하는데 좀만 내기준에서 벗어나서 행동하면 뭔가 통제욕도 생기고 뭐하는지 다 알아야하고 표현도 줄면안되고 내가 생각해도 피곤..둥이는 그럼 그냥 상대방을 믿고 그대로를 인정한다는거지? 그럼 서운함이나 이런 통제나 이런건 별로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서운함 느낄 때 있지 근데 또 아 맞다 얘 나 사랑하지 하면 웃기고 금방 들어가 그리고 보통 서운함이 비정상적으로 폭발하면 그거 PMS였어 근데 이건 내가 이성적이라 그런 걸 수도 있고 사람마다 받아야 하는 최소한의 연락이나 애정표현 기준이 있잖아 쓰니도 쓰니만의 기준이 있을 거고? 그것보다 못하면 그건 말할 일이라고 생각해 나도 선넘는다 싶던 성대한테는 단호하게 말했어 근데 대부분 이해 가능한 선이어서 별로 서운해하지 않았던 거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정말 안정형에 이성적이다 둥이야..ㅋㅋㅋ나 좀 기분이 그래질따마다 이 댓글을볼게 상대방이 안해주는거보다 노력해주는게 많은 걸 계속 생각해야겠어! 고마워ㅜㅜ나도 계속계속 끝도없이 바라는 마음이 없었으면 좋것다 정말~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이렇게 자아성찰 할 줄 아는 것부터 이미 발전 예정된 사람이라고 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요새 계속 속상했는데 너무 고마워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걍 말함! 근데 나도 초반이랑 달라진 부분이 있긴해서 어느정도는 이해하고ㅋㅋㅋㅋㅋ왜 안해줘! 하면 노력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들 좀 이해하면서 만나능구나 ㅋㅋㅋ나도 가끔 얘기하긴하는데 노력해주는거 생각하면서 좀 참아야게따 ㅠ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얼마나 만났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백일정도! 맨날 귀여워해주고 하긴하는데 막 진지하게 보고싶다 사랑해 이런거 먼저 별로안해서 ㅋㅋㅋㅋ 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간 갖자고 했는데2
18:08 l 조회 10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5
18:07 l 조회 6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23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19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익들은 그 당시에 남미새 끼1
17:56 l 조회 21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3
17:55 l 조회 25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1
17:55 l 조회 7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7
17:53 l 조회 51
첫 연애중인데 다들 이별 어떻게 하는거야?
17:51 l 조회 19
잘사는모습 vs 소식모름 언제 더 미련생기는거같아?3
17:50 l 조회 34
이거 폭력성이 있는거야? 3
17:49 l 조회 15
이별 어떻게 시간이 지날수록
17:49 l 조회 16
이정도면 애인네 부잣집이려나?3
17:48 l 조회 25
취미가 잇고 없고 연애하면서 달라?똑같아?1
17:47 l 조회 17
썸남이 톡으로 리드 하는거 좋아하냐고 묻는데
17:43 l 조회 9
애인 차 옆 주머니 같은 공간에 전담 피고 남은 담배꽁초 차곡차곡 모아두는거 왤케 웃김
17:41 l 조회 8
늦게라도 찐사랑 만날 수 있을까? 4
17:41 l 조회 50
애인 자꾸 카톡 할말 없게 보내는거 개빡쳐3
17:38 l 조회 46
전애인 연락온걸로 부러워하지마삼ㅋㅋㅋ오히려 진국들은 연락안와11
17:35 l 조회 111
기념일에 가기좋은 곳 추천 좀 해주랑!!
17:3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