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알러지 검사했어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14/014c55c73b1e0671835c3ad49e475215.jpg)
2단계까지는 성인이면 일상생활에 지장없는편이래
(검사지는 6단계까지있음)
실제로 먹어도 크게 문제된적없고
근데 밀가루 음식 많이먹으면 여드름 많이 올라와서.. 아예 영향없는건 아닌것같아ㅋㅋㅋ
사실 비염때문에 검사받아본건데 여기에 없는 온도나 미세먼지 영향있을수도 있다고하셨어
4만원정도 들어가긴했지만 속이 후련하다
|
2단계까지는 성인이면 일상생활에 지장없는편이래 (검사지는 6단계까지있음) 실제로 먹어도 크게 문제된적없고 근데 밀가루 음식 많이먹으면 여드름 많이 올라와서.. 아예 영향없는건 아닌것같아ㅋㅋㅋ 사실 비염때문에 검사받아본건데 여기에 없는 온도나 미세먼지 영향있을수도 있다고하셨어 4만원정도 들어가긴했지만 속이 후련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