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2년짜리 알뜰폰 요금제 신청했었고 이제 할인기간(?) 끝나서 다른 요금제 새로 사야할 거 같은데 날짜보면 적어도 언제까진 바꿔놔야 올라간 금액으로 결제 안되는거야?? 이제 그냥 다른 요금제 구매하고 유심 교체하면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