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랑 승무원 둘 다 꿈을 가지고 있어ㅠㅠㅠ
나이는 20대 중후반이고..
지금 사범대 졸업했어.
교사는 계속 꿈꿔왔고 승무원은 중학생때 잠깐 꿈꿨다가 부모님 반대로 포기했는데 요즘에 부모님이 할 수 있으면 하라고 하셔..
승무원은 여행 좋아하고 승무원이라는 직업이 멋있어.
교사는 내가 아이들을 예뻐해
요새 교사는 많이 뽑고 하려면 지금이 기회야
승무원은 내가 나이가 있어서 하려면 지금 당장 시작해야해
나는 둘 다 꿈인데 뭐를 해야될까ㅠㅠ 한가지만 골라야되는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