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26살이 막내인데 자기보다 나이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기도 어린거 아니고 먹을만큼 먹은 나이다 하면서 더 나이 많은 사람보고 사람이 나이를 먹었으면 그 나이에 맞는 행동을 해야한다, 나보다 어린 애들도 안 저러는데 저 사람은 왜 나잇값을 못하는지 모르겠다 이런식으로 뒷담화하면 안 좋게 보나?
26살이 막내인데 자기보다 나이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기도 어린거 아니고 먹을만큼 먹은 나이다 하면서 더 나이 많은 사람보고 사람이 나이를 먹었으면 그 나이에 맞는 행동을 해야한다, 나보다 어린 애들도 안 저러는데 저 사람은 왜 나잇값을 못하는지 모르겠다 이런식으로 뒷담화하면 안 좋게 보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