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한다고 친구 안만난지 꽤 된 27살인데결혼식 다녀보니 친구 없는게 더 불안해짐끌어모으면 10명 내외에 계약직으로 다니던 직장동료 10명 내외로 20명 정도 될 거 같네 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