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질문받음아직 필합 결과도 안 나왓지만 공단기 예측 보고 하는 말이긴 하고.. 나도 엄청난 고득점은 아니지만 암튼…공시에 관심잇거나 재시생들 궁금한 점 잇으면 물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