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3
심심해서.. 질문받음
아직 필합 결과도 안 나왓지만 공단기 예측 보고 하는 말이긴 하고.. 나도 엄청난 고득점은 아니지만 암튼…
공시에 관심잇거나 재시생들 궁금한 점 잇으면 물어바!!!!!
대표 사진
익인1
어디 직렬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힘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면접 준비하고 있어? 난 필합 될지 안 될지 몰라서 걍 암것도 안하는데 조금이라도 준비해야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들이 필합 결과 뜨고 해도 안 늦다고 해서 그냥 쉬는 중이야 근데 쉬어도 마음 한켠이 불안하긴 해 혹시나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ㅜㅜ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이랑 공부기간 어떻게 돼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1이고 공부기간은 1년 좀 안 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국어 논리 어려워 ㅠ 강의는 안들었긴한데... 들어야할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 지방직 국어 쳐봤어?? 국가직은 논리 어려웟던 거 맞고 지방직 논리도 좀 어렵게 느껴지면 강의 듣는 게 낫긴 할 거 같아! 그래두 초반에 들어놓는 게 편해!! 익숙해지면 쉬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 국어 영어 강의 누구들었어? 나는 지방직만 쳐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어는 사실 크게 강의는 안 들었고 나도 수험 초반에 논리만 들었는데 권규호쌤 논리가 도움 많이 됐고 영어는 심슨 커리 탔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쓰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베이스가 좀 있엇엉?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영은 베이스 있었고 나머지는 노베였어! 이제 한국사는 사라지지만 한국사도 노베였어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ㄱㄷㄱ 0.69배수라 계속 떨리네..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정도면 인원 소수 아니면 되지 아늘까???! 나도 그렇게 고득점 아니라 컷 몇점 차이 안 나게 붙을 거 같아 ㅜㅜㅜㅋ큐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바로밑이 1배수를 밟고 있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커트라인 몇 정도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광역이라 다른 데 비해선 높은 편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90넘어? 나도 이번에 봤는데 초시라서
원래 이렇게 커트라인이 이런가 싶고 다른 지역은 어떤가 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는 90 넘는 지역인데 이번에 티오가 늘어서 예전보다 커트 떨어질 거 같긴 해! 올해 지방직 전반적으로 모든 지역이 그럴 거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넣은 지역은 원래 80 초중반인데 갑자기 뛰어서...마음이 힘들다 부럽다 쓰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헐 진짜??ㅠㅠ 아니야 좋은 결과 있길 바라 아직 모르는 거니까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나 행법 행학 어떻게 공부했어?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에 기본강의 열심히 듣고 커리 쭈욱 따라갔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기출이 제일 중요한 거 같아! 써니쌤이랑 황철곤 들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나 그럼 각 강사님 기본이론부터 다 들었던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기본이론부터 들었어! 기본 안 듣고 기출부터 하라는 사람들도 있긴 한데 나는 개념을 확실히 하고 가는 게 맞다고 판단해서 다 듣긴 했는데 기본이론 듣는데 시간 너무 투자하면 루즈해져서 목표 수강 개월 잡고 빠르게 규칙적으로 안 밀리게 듣는 게 중요한 거 같아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번 7월 개강하는 강의들으면서 준비하려는 세무직 초시생인데 이것만은 꼭 해라 지켜라 하는 거 있오..? 처음이라 막막하긴 하더라고
일행은 잘 모르지만 전공과목 많이 겹치면 7급이랑 9급도 병행하는경우도 많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익인아 국가직 지방직 둘다준비해?? 뭐가 최종목표야 나는 세무 지방직이 최종 목표라 국가직도 준비하는게 맞는지 계속 고민됨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무 쪽은 잘 모르지만 일행도 가끔 가다 79 병행 하는 경우는 있는 거 같아! 제일 중요한 건 하루에 장시간 공부하는 것보다 안 끊기고 규칙적으로 주 5-6일 공부하고 엉덩이 힘 기르기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루에 몇시간 공부했어? 공부습관좀 알려주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알바 병행 하면서 했어서 알바 가는 날은 6시간 정도 했고 없는 날은 8시간 이상 하려고 했던 거 같아 시험 직전 몇달 아니고는 주말에도 쉬어가면서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풀커리 타는거보다 요약개념 듣고 기출회독을 많이 하라는 조언 받은 적 있는데 혹시 동의해?

행정법으로 치면 올인원부터 다 듣지 말고 핵심집약만 듣는다던지 그런식..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풀커리를 다 탈 필요는 없다는 거 동의하는데 기본강의 생략하고 요약 바로 듣는 거는 비추인 거 같아 근데 나중에 되면 기출회독이 제일 중요한 건 맞아서 기본강의 그냥 빠르게 끝내구 다음커리로 넘어가는 게 맞긴 해!!

수험 기간 길게 잡고 하는 거면 행법 올인원부터 듣는 게 나을 거 같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수능영어 80점이고 이번 공시영어도 80점인데, 3번 문법문제 틀렸거든 ㅠㅜ 혹시 문법 강의 뭐 들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0점이면 베이스 있는 편인 거 같은데?!
문법보다 독해에 자신 있으면 심슨쌤 문법 강의만 골라듣는 거 추천할게! 심슨쌤 문법300제 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본개념(기본강의) 공부 -> 기출 -> 모고 이 순서대로 공부했어?
각각 몇개월정도씩 투자했는지 궁금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 9월부터 시작했는데 9,10월은 기본강의 빠르게 듣고 11,12월 기출이랑 요약강의듣고 26년 되고서는 기출 뺑뺑이 계속 돌리고 요약강의 듣고 모의고사는 3월쯤부터 규칙적으로 풀었던 거 같아!

(근데 24년도에 한 4개월 정도 기본강의 깔짝 들었어서 25년도에 다시할때는 행법은 기본강의 생략하고 행학 기본강의만 들었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워 쓰나!!! 참고해서 계획짜봐야겠어
미리 합격 축하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파이팅이야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영어 혹시 토익이랑 수능 몇점/몇등급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익은 800 좀 넘고 수능2등급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행정법 공부 어떻게 햇어? 나 써니 기출 2번 풀고 봣는데 60점대 나와서 올인원이라도 다시 들어야되나 싶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써니쌤 커리타면 핵심집약 듣는 거 추천할게 핵집 들으면서 기출 계속 반복하는 게 젤 좋은 거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마워! 핵집 들어야겟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혹시 직렬 선택한 기준이 뭐야?? 그리고 어디 인강 사이트 들었는지 궁금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렬 선택 기준은 순수 티오 제일 많은 직렬이고 젤 무난한 직렬이라 일행 했어!
인강은 공ㄷ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수고했옹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킹병 안왔어? 밀려썼다거나 틀리게 마킹했을거같다는 생각.. 내가 지금 그렇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마킹병왓어……… ㅋㅋㅋㅋ 근데 그냥 어차피 버스는 떠났고 여태 실수한 적 없으니까 나를 믿기로 했어ㅠㅠㅠ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대는 선물입니다~
17:35 l 조회 1
너네는 또래처럼 보이는 여자가 맞은 흔적 있으면
17:35 l 조회 1
유튜브 프리미엄아닌데
17:35 l 조회 1
근데 신기한게 요새는 남초딩들도 올영 오더랔ㅋㅋㅋㅋㅋㅋㅋ
17:35 l 조회 2
냥이 하품 하는거 찍었는데 진짜진짜 귀엽따💗
17:35 l 조회 2
나 케텍스 풍경보려고 일부러 창가예약하는건데 다들 커텐내려서 짱난다...
17:35 l 조회 4
보통 음식무게 며칠가냐
17:34 l 조회 4
얼굴에 아주 작은 뾰루지 같은게(여드름은 아님 안 짜짐) 자꾸 얼굴 전체로 번지는 느낌??? 2
17:34 l 조회 2
나 거의 2주째 이렇게먹고있는데 되게 몸이 가벼워짐1
17:34 l 조회 13
20대들아 가방 몇 개 있어?1
17:34 l 조회 8
피해를준다 기준이뭐야?4
17:33 l 조회 8
오늘 첫끼 섹시하지 2
17:33 l 조회 27
밤에만 연락오는 썸남 어케 생각해?2
17:33 l 조회 10
서울 월세 관리비포함 60이면 평균이야?
17:33 l 조회 5
책을 많이 읽으면 어떤 점이 좋아?2
17:32 l 조회 10
연락하는 이성 동기가 있는데 연락 매일 하거든 1
17:32 l 조회 16
이런 피부는 피부과에서 뭐해야돼..? 한번도 안가봤어ㅠㅠ
17:32 l 조회 12
러브버그 1kg 당 만원씩 바꿔준다 하면 사람들 잡아올까?8
17:32 l 조회 18
교사가 꿈이 아니었는데 교사된 사람 있어?4
17:32 l 조회 15
난 근데 아직도 이해가 안되는게 주왁구왁지 가리려고 불화자 입는건데2
17:3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