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익들아
둘 다 여자인 A랑 B가 있는데 셋 다 아는사이고
너가 A랑 B랑 셋이서 만나서 노는거 주도해서 2-3번 놀고
암묵적으로 셋이서 같이 노는 무리라고 생각했는데
어느날부터 A랑 B랑 단둘이 만나서 놀면 서운해?????
A랑 B 여자 둘은 둘이서 애초부터 친한 사이였음
너를 손절한 건 아님
그냥 너가 암묵적으로 셋이서 무리라고 생각했는데
여자들 둘이서 1:1로 만나서 노는거야
보통 남자들 이런걸로도 서운해함????
나이는 30대 초반임 (무리로 묶인건 작년부터 ㅇㅇ)
알고지낸진 옛날에 어릴 때 알바로 알게됐고
모두 7년정도 된 사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