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이 키가 좀 컸고 (한 170 조금 덜 돼보이는?) 내가 키가 작아서 ㅋㅋㅋ 실수로 내 코가 그분 겨에 완전 직빵으로 닿았거든
그냥 리터럴리 닿.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그때 냄새 후유증이 오래 가서 그런가... (심한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좀 나긴 났...)
물론 이렇게 닿을 일 자체가 거의 없긴 하겠지만ㅠ 그뒤로 옆에 안 서있고 싶은 마음 조금은 알겠더라
아까 인기글 보고 갑자기 생각났어
|
그분이 키가 좀 컸고 (한 170 조금 덜 돼보이는?) 내가 키가 작아서 ㅋㅋㅋ 실수로 내 코가 그분 겨에 완전 직빵으로 닿았거든 그냥 리터럴리 닿.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그때 냄새 후유증이 오래 가서 그런가... (심한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좀 나긴 났...) 물론 이렇게 닿을 일 자체가 거의 없긴 하겠지만ㅠ 그뒤로 옆에 안 서있고 싶은 마음 조금은 알겠더라 아까 인기글 보고 갑자기 생각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