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20살때까지 다니다가 자퇴하고
지금 23살까지 계속 쉬고있는데(알바면서 월세랑 생활비만 간간히 해결하면서 인생 살아옴)
집에는 돈 한푼도 없고 엄마아빠는 연락도 잘 안함
이제 슬슬 미래 있는 일 하면서 살아야하는데 도대체 나는 뭘 해야할까 대학을 다시가야하는걸까 대학다시가려면 재수해야하는데 모은돈도 없는데 어떡하지
|
대학교 20살때까지 다니다가 자퇴하고 지금 23살까지 계속 쉬고있는데(알바면서 월세랑 생활비만 간간히 해결하면서 인생 살아옴) 집에는 돈 한푼도 없고 엄마아빠는 연락도 잘 안함 이제 슬슬 미래 있는 일 하면서 살아야하는데 도대체 나는 뭘 해야할까 대학을 다시가야하는걸까 대학다시가려면 재수해야하는데 모은돈도 없는데 어떡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