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4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나랑 대학교에서 친한애고 지도교수님 상담에도

나랑 같이 다니고 나한테 많이 인생 배운다고 

지도교수님께 직접 말할정도로 나한테 우호적인 친군데


지금 군대간 친군데 내가 이성대할때

문제가 뭐일지 걔한테 종종 

한탄하듯 말하는데 걔가 말하기를

형 진짜 말해도 될까.., 형 상처 받을수 있는데 괜찮아?

이러길래 내가 물어본거니까 괜찮다고 하니까


이성을 대할때 좀 찐따같다고 하더라

자기가 아직 어려서 잘 말은 못하겠는데

지금은 학교에서 어떻게 다닐지 모르겠는데

학교 다닐때 같은 옷만 계속 입는거나

아니면 헤어스타일 딱히 관리 안하고

가끔 면도도 안하고 정리 안하고

학교 강의 들으러 오는거나


자기 한테 말할때 뜬금없이

나 지금 어떤것 같냐고 묻는건 

자기는 괜찮은데 여자애들은

이상하게 느낄수도 있겠는거랑

굳이 초대받지 않은 술자리에 끼려고 하는거?


그리고 이성을 대할때 뭔가 어정쩡한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데 뭔가 어색한 느낌이라고

말해주던데 이거 어떻게 고쳐....


그래도 미래 구상하거나

미래를 어떻게 꾸려나갈지를

제일 생각하고 그런쪽에서

마인드가 가장 성숙한건 형이고


내 주변엔 형처럼 그런쪽에서

성숙한 사람이 없어서

형을 보고 학교 다니면서 본받았다 그런식으로 

말해주면서 위로해주고

기분 나아지게 하려고 해줘서 고맙던데

그래도 멘탈은 나가네...

성숙하고 여유롭게 수용하고 전화 끊으려 했는데

멘탈 조금 나가서 조금 어색한 채로 끊으버렸다...


그래도 내가 아직 한참 부족한것

같다는걸 알았어...

더 노력해야겠다

다시 애인사귈려면 그렇게 해야지...


근데 이거 어떻게 고치는게 맞을까

단순히 옷이나 헤어스타일은 그렇다치는데

이성을 대할때 찐.따같은건 어떻게 고쳐...

1번 연애해봤는데도 어렵네...

대표 사진
둥이1
그리고 이성을 대할때 뭔가 어정쩡한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데 뭔가 어색한 느낌
https://www.instiz.net/name/66838477

이게 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성을 대할때 옛날엔 진짜 그냥 어색했는데
지금은 알바같은거 많이 하면서 사회성 조금 늘어서
그냥 이성이랑 어느정도 말하더라도 아직도
뭔가 어색한 기류가 흐르는 그런 느낌 들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성한테 숫기없다는걸 찐따같다고하는거야? 말넘심ㅠ 외적인거랑 겹쳐서 그리 말하는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 연락온걸로 부러워하지마삼ㅋㅋㅋ 진국들은 연락안와
17:35 l 조회 1
기념일에 가기좋은 곳 추천 좀 해주랑!!
17:35 l 조회 2
고민 들어줘 ㅠ
17:34 l 조회 4
연락하는 다른사람이 생겼네…1
17:32 l 조회 16
상대가 내 카톡 프로필 못보게 하는거 역멀프 밖에 없어?
17:31 l 조회 9
상대의 잘못때매 화났으면 무기한 잠수타도 합법이라 생각해? 😥 2
17:28 l 조회 11
잇팁 남자는 재회가능성 희박해?
17:26 l 조회 9
이별 나랑 있으면 눈치보이고 너무 불안하다는 사람 어떻게 잡아야돼?2
17:26 l 조회 11
이별할떄 여자에게 시간 주면 여자는 마음정리하고 남자는 후폭품 옴 5
17:24 l 조회 40
둥들은 지금 보고싶은 사람 있어?3
17:21 l 조회 30
Isfj가 이렇게 말했으면 재결합 가능성 없는거지?13
17:19 l 조회 23
모든간에 시간이 해결해주겠지? 3
17:18 l 조회 26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남돌에서 막내 닮은 남자랑 친해졌는데6
17:16 l 조회 25
나 쓰레기 많이 만났지만 회피형은 안 만나봄12
17:14 l 조회 30
연락문제로 잘못했는데 헤어지는게 맞을까? 6
17:13 l 조회 21
인팁들아 궁금한거 있어1
17:13 l 조회 13
애인이 약속 미뤄서 걍 오지 말라고 했는데 내가 예민해? 3
17:12 l 조회 23
잇프피 전애인 심리좀 알려주라
17:10 l 조회 9
연애하다 보니까 과거의 무언가를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경우가 있음
17:06 l 조회 17
40 회피형은 진짜...하... 11
17:03 l 조회 14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