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6
온다하면 뜯어말리고싶다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와 근데 간호 애들 진짜 많나보다 인티에
순식간에 조회수가 훅 높아지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툭하면 D F 주고.. 쓸데없는걸 너무 많이 시키고.. 교육과정도 매번 바껴서 따라가기 힘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내친구 다니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처럼 그냥.. 너무 안좋네 성적도 그래서 바닥이고 전문대 간호 갈걸 하는 후회중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구 간호학과 거의 그럼 교수들 다 싸패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쿤...싸패 인정 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남이공은 별로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지 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자대 간호있는 서울 전문대도 안하는짓을;;어메이징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굉장히 어메이징해 난 조교한테 태움 비슷한것도 당해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 그냥 당장 올해안에 토익 올려서 학교 떠나면 안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3학년이라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역시 지방대 태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방대라서 그런건가? 인서울은 안그런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린 지전문인데도 d f 개많이 주더라 그래서 성적 나오는 날마다 계절학기 들을 사람 모집하고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ㅋㅋ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동산병원 보고 오는 곳이지... 자대병원들이랑 지사립임에도 그것 때문에 입결 높아서 콧대만 잔뜩 높은 것 같음 3학년이면 파이팅이다 ...! 바쁘겠지만 학교 프로그램도 참여해보고 유익한 학교 생활 되길 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유.. 동산 자대흡수율 겁나 낮지만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친구 같은곳 다니다 빅파갔는데 쓰니도 ㅍㅇ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공부 개잘했나보네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성적 낮게 주는게 이해 안됨 어차피 자대갈거 아닌이상 빅5가려면 타학교와의 경쟁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도대체 왜 에프 디 날리는지 모르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간호 말고도 df 주는 메디컬들 다 지긋지긋함 진짜 출석 다하고 과제 시험 다 했으면 좀 비율 맞춰서 주지 학교방침이 이제 a 50퍼까지라는데 진짜 하ㅋㅋㅋ그래놓고 대병 취직해라 타령 지겹다
학점 딱히 필요없어서 경쟁시스템도 아닌데 왜 아득바득 디제까지 뿌리는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평균이면 씨플, 약간 낮게 보면 씨제 디플 이렇게 주는 교수도 있어서 ㄹㅇ현타옴
과 말고 이래서 학교를 봐야하나봄
그래도 학교는 인서울인데 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아니 성적이 다인 과라는거 알면서 왜 성적가지고 협박하냐고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우린 약대라 성적은 필요없긴한데 문제는 디제까지 뿌리면서 교수들이 맨날 병원들어가라 제약회사들어가라 열심히살아라 자기개발해라 타령만 해서 환멸나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약대도 그정도구나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지잡대 간호 다니다 수도권 간호로 편입했는데 오히려 수도권이 성적 더 후하게 주고 교수님들 더 유하시더라. 지잡 교수들 ㄹㅇ 학생들 태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나는 지자유라서 나쁘지않을줄 알았지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나...ㅜㅜ 하 쓸데없는거 너무 시키는것같아서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대병있는 지자유인데 진심 환멸남 유급제도로 사람 피말리게 하고 플러스 붙여주지도 않음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자대있고없고가 중요한게 아님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까 심지어 자대흡수율 낮은 편이라 ㅋㅋ더.......... 선배들은 자대보다 더 좋은 곳들 많이 들어가서 그렇다고 하는데 모르겠고요 자대도 보면 자교출신보다 타교출신들이 더 많아서 쉽지 않대 ㅋㄱ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우린 계문이나 타 학교 애들이 더 많이 드가는듯.. 계대 자대흡수율 겁나 낮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희도니... ㅋㅋㅋ큐 우리는 자대 붙었다가 다른데 붙으면 자꾸 빠져버리니까 자대생들 메리트 안준다 뭐 이러는데 모르겠고 그냥 좋은 점을 모르겠어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교수들 싸패 ㅇㅈ 내 친구한텐 성형하라고 했다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그건 좀.. 심각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와 근데 간호 애들 진짜 많나보다 인티에
순식간에 조회수가 훅 높아지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무래도 간호대 증원때문에 더 그런듯 ㅋ큐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대놓고 위장사친 사이인데 뭔가 괴롭다..
18:46 l 조회 1
블라우스에 어깨뽕 같은 게 잇는데 느므 이상해 이거 내가 제거할 수 있을까
18:46 l 조회 1
하이닉스 평단 100만원밑많지?
18:45 l 조회 4
그래 다 털리고도 어플 이용하는데 나도 ㄱㅊ겠지
18:45 l 조회 4
아파트 비상계단에서 흡연 짜증남
18:45 l 조회 5
엉덩이를 씰룩씰룩
18:44 l 조회 10
디저트 이름좀 알려줘!!!!
18:44 l 조회 14
20대 중반인데 찐친 딱 9명이면 적당한 거겠지 7
18:44 l 조회 18
어떡하지.. 인생 어캐 살지? 누굴 만나도 재미가 없어1
18:44 l 조회 10
너네 결혼하면 전업주부vs맞벌이 뭐하고싶음?3
18:44 l 조회 9
나 경상도 출신인데 일자리 구할려고 그냥 수도권으로 상경하게...1
18:44 l 조회 16
난 고딩때 50대를 짝사랑해 봤음4
18:44 l 조회 21
아니 조카가 딸인데 오빠가 못 씻기겠다고 새언니가 매일 씻겼대 3
18:43 l 조회 10
가족이 나 잘때 방귀 엄청 뀐대... 2
18:43 l 조회 13
드리클로나 노스엣센스 같은거 안 바르는 익들아5
18:43 l 조회 11
임대아파트 들어왔는데 개 키우는사람 진짜 많다
18:43 l 조회 11
맥북 색상 뭐가 젤 이쁘다 생각해
18:43 l 조회 3
이거 누나한테 큰 말실수한걸까7
18:42 l 조회 14
손흥민 잘하는거 맞아 근데? 1
18:42 l 조회 27
금모으고싶은데 금팔찌 사는거 어때??4
18:4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