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네 지역 놀러가서 밥 먹으러 가려는데 친구 남친한테 전화온 거임 같이 밥먹는 거 괜찮은지
난 첨에 친구 남친만 같이 먹는다는 줄 알았거든?? 친구 남친은 몇번 만나서 같이 논 적도 있어서 ㄱㅊ다 했는데
친구 남친의 친구까지 같이 온다는거야 그래서 그건 좀.. 고민을 해봐야겠다 이러니까 친구가 알아서 걍 우리 둘이 먹을게~~ 이러고 컷했는데
다들 저런 상황에서 넷이 먹는거 괜찮다고 할거야?? 내가 너무 i인가
|
친구네 지역 놀러가서 밥 먹으러 가려는데 친구 남친한테 전화온 거임 같이 밥먹는 거 괜찮은지 난 첨에 친구 남친만 같이 먹는다는 줄 알았거든?? 친구 남친은 몇번 만나서 같이 논 적도 있어서 ㄱㅊ다 했는데 친구 남친의 친구까지 같이 온다는거야 그래서 그건 좀.. 고민을 해봐야겠다 이러니까 친구가 알아서 걍 우리 둘이 먹을게~~ 이러고 컷했는데 다들 저런 상황에서 넷이 먹는거 괜찮다고 할거야?? 내가 너무 i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