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불규칙하거든?
6개월안하다가 한달 내내 할때도 있고 성인되고 한 3년?정도 안해서 산부인과도 가봤는데 뭐 별다른건없고 스트레스랑 유전이 원인이라더라ㅈ근데 또 생리 안하는건 몸에 안좋대.. 그래서 약처방받고 먹고있긴한데...
사실 안하던 시절이 너무 편했기도 했고 평생 이렇게 약먹고살아야하나싶기도하고.. 떼버리고싶음 자궁..
|
나 진짜 불규칙하거든? 6개월안하다가 한달 내내 할때도 있고 성인되고 한 3년?정도 안해서 산부인과도 가봤는데 뭐 별다른건없고 스트레스랑 유전이 원인이라더라ㅈ근데 또 생리 안하는건 몸에 안좋대.. 그래서 약처방받고 먹고있긴한데... 사실 안하던 시절이 너무 편했기도 했고 평생 이렇게 약먹고살아야하나싶기도하고.. 떼버리고싶음 자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