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6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애인이 평소에 굉장히 무던한데.......... 운전할 때는 예민히ㅐ... 그렇다고 폭력적으로 변하거나 그러진 않는데

이상하게 운전하고 이러면 진짜 하나하나 승질 내고 계속 운전자 욕하고... (쌍욕 아님)

운전 잘못한 사람이 문제긴 한데 계속 운전하는 내내 하나하나 브레이크를 너무 급하게 밟는다니 뭐니..

하나하나 다 신경이 곤두서서 그 생각하는 것들을 다 말로 뱉거든 ?

그래서 운전할 때 옆에 있으면 너어무 피곤해.....................


근데 데이트 할 때 차 탈 수밖에 없잖아 ㅠㅠㅠㅠ... 

그리고 전화할 때도 평소엔 바빠서 운전 중일 때만 전화한단 말야...........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이 안 잡힌다

대표 사진
둥이1
난 그런 남자랑 헤어짐 괜히 눈치보였어 어디 다른데 이동할 때 다른 남자분들 차 얻어탈 때 그러는 사람 아무도 없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처음 봐 ㄹㅇ.... 위험했을 때 화내는 건 당연히 이해하는데
정말 사소한 거 하나하나... 타인의 운전습관 하나하나 다 지적하면서 말하는 게 옆에 있는 나까지도 피곤함.......
ㅎ 그냥 쟈철 타고 다녀야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민 들어줘 ㅠ
17:34 l 조회 1
연락하는 다른사람이 생겼네…
17:32 l 조회 10
상대가 내 카톡 프로필 못보게 하는거 역멀프 밖에 없어?
17:31 l 조회 8
상대의 잘못때매 화났으면 무기한 잠수타도 합법이라 생각해? 😥 2
17:28 l 조회 10
잇팁 남자는 재회가능성 희박해?
17:26 l 조회 8
이별 나랑 있으면 눈치보이고 너무 불안하다는 사람 어떻게 잡아야돼?2
17:26 l 조회 11
이별할떄 여자에게 시간 주면 여자는 마음정리하고 남자는 후폭품 옴 5
17:24 l 조회 38
둥들은 지금 보고싶은 사람 있어?3
17:21 l 조회 30
Isfj가 이렇게 말했으면 재결합 가능성 없는거지?13
17:19 l 조회 23
모든간에 시간이 해결해주겠지? 3
17:18 l 조회 25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남돌에서 막내 닮은 남자랑 친해졌는데6
17:16 l 조회 25
나 쓰레기 많이 만났지만 회피형은 안 만나봄11
17:14 l 조회 29
연락문제로 잘못했는데 헤어지는게 맞을까? 6
17:13 l 조회 19
인팁들아 궁금한거 있어1
17:13 l 조회 12
애인이 약속 미뤄서 걍 오지 말라고 했는데 내가 예민해? 3
17:12 l 조회 23
잇프피 전애인 심리좀 알려주라
17:10 l 조회 8
연애하다 보니까 과거의 무언가를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경우가 있음
17:06 l 조회 17
40 회피형은 진짜...하... 11
17:03 l 조회 140 l 추천 1
결혼까지 가는거 왜이렇게 힘든거야? 9
16:56 l 조회 65
좋은데 사귀긴 애매한 여자 특징15
16:54 l 조회 26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