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타는데 내가 연애 공백기가 짱 길어;;;; 6년...?ㅋㅋ
썸은 탔지 ㅠㅠㅠ 근데 연애는 진짜오랜만에 하는거라 상대 소개받고 만나려고 하니까 겁 나서 우리 만나지 못할 것 같다 햇었엉.. 근데 상대분이 먼저 마음 표현하던거라 돌아와도 괜찮으니 보고싶으면 연락하라고 해서 했어 ㅠ
나 진짜 연애가 무서운데 조언 있을까...?? 너무 떨린다 ㄷ 애정표현 받는게 어색해..
|
썸타는데 내가 연애 공백기가 짱 길어;;;; 6년...?ㅋㅋ 썸은 탔지 ㅠㅠㅠ 근데 연애는 진짜오랜만에 하는거라 상대 소개받고 만나려고 하니까 겁 나서 우리 만나지 못할 것 같다 햇었엉.. 근데 상대분이 먼저 마음 표현하던거라 돌아와도 괜찮으니 보고싶으면 연락하라고 해서 했어 ㅠ 나 진짜 연애가 무서운데 조언 있을까...?? 너무 떨린다 ㄷ 애정표현 받는게 어색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