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때 엄청 친했던 앤데 지금은 그정돈 아니어도 꾸준히 연락하고 만나는… 꽤 친한 친군데
할머니 아프신건 알고있었고 그걸로 얘기도 많이 했거든
오늘 갑자기 돌아가셨다고 연락왔는데 가보는게 좋을까
조모상은 잘 안가는거 알고있고 내 선택인거 아는데 좀 오버하는건가 싶어서… 너네라면 어케할거임
|
중학생때 엄청 친했던 앤데 지금은 그정돈 아니어도 꾸준히 연락하고 만나는… 꽤 친한 친군데 할머니 아프신건 알고있었고 그걸로 얘기도 많이 했거든 오늘 갑자기 돌아가셨다고 연락왔는데 가보는게 좋을까 조모상은 잘 안가는거 알고있고 내 선택인거 아는데 좀 오버하는건가 싶어서… 너네라면 어케할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