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90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은 머야? 외모가 애매한거님?
대표 사진
둥이1
접근성이 떨어짐 친해지기 어려움
1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떤 면에서?
1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장거리이거나 또는 보는 눈이 많은 직장이라 조심스럽거나
1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둥이 남자야?! 실제로 장거리면 약간 호감 있다가도 식는경우 있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식는다기보다 현실적으로 어려우니깐 마음 접으려 하지.. 주변에 장거리 커플 많아서 알아 처음에 고민 엄청 했대 남자는 아닌데 전공 특성 상 주변에 남자애들 많아서 들은 얘기가 많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말은 호감은 잇는데 사규ㅟ기 까진 싫은 여자를 말하는거 ㅇㅇ
1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여친 있나본데 아니면 여자가 성적으로 가벼워보여서 진지하게 만나기 싫은거
1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1말대로 사내같이 접근하기 어려운 환경이 제일 큼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상황적으로라기보단 진짜 호감은 잇는데 사귀긴 싫은거 ㅇㅇ
1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뭔가 안맞을것 같나보지
1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왜 누가 사귀기 싫대?
1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무조건 외모라고 생각함 나는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외모가 성에차면 남잔 무조건 사귐?
1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대부분 그렇지 외모가 자기맘에들면 조건이 어려워도 최대한 만나려함 그게 금방 식을지 안식을진 몰라도 일단 처음 시작은 무조건 남자가 적극적 ㅇㅇ 외모가 남자취향이라는 전제하에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만약에 외모가 좀 살찌거나 뮷생겨지면 싫어지는거아님 그럼?
1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진짜 외모만 보고 사귀는거면 그럴수있는데 만나면서 마음생겨서 그 사람 자체가 좋아지면 그정돈 아님
1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외모 개이쁘고 자기취향인데 자기 일이 너무 바쁘고 돈,일이 우선시되서 연애생각 없어하는거 말 돼 안돼?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남익인데 내 경우엔 쓰니가 말한 경우랑 둥1이 말한 경우 두 가지인듯
성격도 잘 맞고 같이 있으면 즐겁다는 기준 하에 외모가 애매하게 아쉽거나 문란한 여자라고 생각이 들면 망설여지는듯

1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남자가 엄청 문란한 사람이고 먼저 상대에게 사귀기 전에 자자고 했는데, 상대는 좋아서 잤으면 문란하다고 생각할까?
1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애교가 없음, 독립적임
1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어릴때는 외모가 모자란거고 나이먹으면 능력이 모자라서 (남자들 미래에 결혼하면 맞벌이 수입, 양가지원 이런거 예상함)
9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성격, 조건 다 좋은데 외모에서 이성적 매력을 못 느낄때? 못생긴거랑 별개로 성적 매력이 느껴져야 함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얘가 내외모는 맘에든대
8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가슴
8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무조건 외모임 이건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5
티키타카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남녀 다 똑같은듯. 소개팅같은거 하면 외향적인 거나 조건은 다 괜찮은데 뭔가 이성적이게 느껴지지 않는 경우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술 좋아하면 좀 별로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성격 안맞을 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오히려 외모는 좋은데 사귀면 개 피곤해질 것 갘고나 사귀면 좀 그 미래가 안좋을것 같은 촉이 오면 그렇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17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1
4:41 l 조회 18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1
4:40 l 조회 18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4
4:37 l 조회 12
외롭다
4:28 l 조회 10
istp 남자 심리 질문 1
4:19 l 조회 15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3
4:08 l 조회 28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5
3:40 l 조회 74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2
3:18 l 조회 46
내가 하고 싶은 연애1
2:56 l 조회 28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2:56 l 조회 33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5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11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27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48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3
2:36 l 조회 52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59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46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5
2:22 l 조회 44
짝사랑 끝1
2:18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