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9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해외축구 국내축구 스포츠
큰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게시된 카테고리 축구

둘 다 생각보다 더 괜찮은듯... 뭐 당연히 실수도 있고 그랬지만 민재 이후에 괜찮은 국대 센터백 나온거같음... 나이도 둘다 어리고 앞으로가 더 기대됨 감독 전술이 더 좋았으면 둘도 더 눈에 띌 수 있었을텐데 아쉬움
대표 사진
글쓴꾸공
한범이는 미트윌란에서도 자리 잡았어서 알고있었는데 둘 다 첫 월드컵인데 큰 무대에서도 나쁘지 않게 해서 좋았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꾸공1
아 근데 이기혁은 알못들인가 멕시코전으로 욕먹는거 좀 어이없음...ㅋㅋㅋ 그건 진짜 키퍼실책인데(키퍼탓할려는거 아니고 실책 따지자면 그렇다는데)
무튼 둘 다 잘했는데ㅠㅠ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꾸공
그리고 그건 진짜 운이 나빴다고 할 수 밖에 서로 미루다 먹히능 경우도 많은데 이건 둘 다 막아보려다 그런거잖아 서로 콜이라도 잘됐으면 좋았을텐데 이거지...
10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런게 기자회견?4
0:42 l 조회 76
ㅎ 자진사퇴네 그나마 다행인가1
0:41 l 조회 64 l 추천 1
아니근데 홍도 홍인데 이민성 진짜 어쩔
06.28 20:24 l 조회 23
컵 들면 난 진짜 이 모든거 성불가능함...2
06.28 18:39 l 조회 29
이참에 시민구단이나 연맹도 좀
06.28 18:33 l 조회 11
그래도 이한범 이기혁 둘 발굴한건 좀 잘됨...3
06.28 16:59 l 조회 80
아겜 와카 누구 예상함??
06.28 16:44 l 조회 10
나는 진짜 조별리그 좋게 잘 끝내서 우리 힘으로 32강 가서 좋은 결과 받는 상상 했음 진짜로 1
06.28 15:51 l 조회 17
아르헨티나가 우승한다1
06.28 15:30 l 조회 87
근데 진짜 선수들이 너무 속상할듯....2
06.28 13:14 l 조회 86
심지어 이번에 흥민이 민재 풀핏이였어ㅠㅠㅠ3
06.28 12:16 l 조회 120
월드컵할땐 선수들 경기전에
06.28 12:01 l 조회 14
다른카테 속상해서 못가겠다 하.... 1
06.28 11:02 l 조회 42
제발 홍명보와 이민성 동반 사퇴
06.28 10:56 l 조회 21
재성이 1
06.28 10:52 l 조회 35
몽규 책임지고 물러난다며2
06.28 10:35 l 조회 115
나는 솔직히 이렇게 된 거 3
06.28 10:34 l 조회 184
와 우리 탈락이다2
06.28 10:28 l 조회 345
오세훈은 시미즈 있다가 마치다 갔다가 다시 시미즈 가네
06.28 06:16 l 조회 19
(((옌스))) 1
06.26 22:45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축구
일상
이슈
연예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