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바람 피우는 놈, 폭력성 있는 놈, 유사연애 하는 놈, 술 조절 못하는 놈... 등등

쓰레기 많이 만나봤지만 싸우면 잠수 타는 사람...?

불편한 거 있는데 말 안 하다가 갑자기 터져서 헤어지자는 사람...? 은 아직 못 만나봄

어케 만나 진심...............

대표 사진
둥이1
ㄷㄷ…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쓰니가 더 존경스럽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거야........?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런걸로 컬렉션하지마ㅜㅜ 아고슬프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흑.. 사실 더 있어............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회피형 뺨싸다구 후릴 정도로 쓰레기들인데...?ㅋㅋㅋㅋㅋㅋ
회피형은 어릴 때 부모 양육방식이 잘못돼서 그런 거지만 바람이나 폭력성은 걍 천성이 글러먹은 악인들이잖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으악 ㅠㅠㅋㅋㅋㅋㅋㅋㅋ 나 회피형 안 걸려서 다행이다 싶었는데 다른 걸로 후드려맞았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회피형은 상대가 만드는거임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래 ? 불안형 만나면 회피형 되나...?
난 방목형이긴 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불안형이 압박하고 집착해서 회피형이 나오는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렇구나 ㅋㅋㅋ 근데 회피형도 걍 그정도면 헤어지면 되지 헤어지잔 말을 못해서 회피하는... 그래 그래서 회피형이구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1.연애시작
2.불안형이 이것저것 고쳐달라고 함
3.알겠다곤 하지만 쉽지 않음
4.더 압박함
5.그뒤로 연락도 피하게됨
6.불안형이 회피형 만났다고 호소함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 시기 말씀드렸더니 우셨대
23:23 l 조회 4
꼬박 하루를 싸우는데 다 썼다..
23:21 l 조회 15
마음 덜어내는 거 진짜 어렵다ㅋㅋㅋㅋ
23:20 l 조회 12
썸붕이 뭔데 이렇게 힘들지 했는데
23:20 l 조회 13
전애인이랑 시험끝나거 다시 만나기루했거든?
23:19 l 조회 11
여자익들은 예쁘다 귀엽다 이런 말들 어느 순간에 들어??
23:19 l 조회 7
인프피 익들아 연락하고싶은데 못한적있어?
23:19 l 조회 6
이거 나만 좀 이해안돼??? 내가 예민보스인가?
23:18 l 조회 8
둥이들은 헤어지고 사진같은거 안내리면 어떤생각들어?
23:15 l 조회 4
새애인 생긴 전애인 흔들면 쓰레기지?4
23:12 l 조회 32
ㄱ ㅏ슴 궁금한거..7
23:08 l 조회 181
9살 어린 사람은 이성적으로 안 느껴지겠지? 5
23:06 l 조회 39
잇팁이 이런 멘트했는데 그냥 한건가?
23:06 l 조회 11
다들 애인이랑 가십거리 얘기 해?
23:05 l 조회 8
소개팅/ 썸 탈 때, 미래 스킨쉽 생각해서 감정 진전이 안된 적 있는 사람 💊 좀 주세여
23:03 l 조회 12
내가 힘든연애 그만하려구하는데 노래추천해줘1
23:03 l 조회 14
30대후반은 연애 어떻게 시작해?1
23:02 l 조회 28
애인 친구들이 나 들으란듯이 까지는 모르겠는데
22:58 l 조회 29
장기 연애 끝나고 썸? 짝사랑? 시작 텀 어느 정도라고 생각해? 1
22:54 l 조회 12
본인표출초록글 간 쓰니인데 솔직히 재결합 의사 있어1
22:50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