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동료분이 자기 남동생 소개시켜 줄테니까 한번 셋이 같이 만나서 놀자고 해서 어제 같이 놀았어 근데 그 남동생분이 내 번호를 알려달라고 해서 가지고 갔는데 오늘 연락이 따로 없어,,. 난 그 분 번호가 따로 없어서 연락 못해 ㅠㅠ 직장동료분이랑은 오전에 잠깐 연락했는데 다음에 단둘이 만나보라는 식으로 말했거든 ㅠㅠ 맘에 안 드니까 연락 안 하는겠지??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직장동료분이 자기 남동생 소개시켜 줄테니까 한번 셋이 같이 만나서 놀자고 해서 어제 같이 놀았어 근데 그 남동생분이 내 번호를 알려달라고 해서 가지고 갔는데 오늘 연락이 따로 없어,,. 난 그 분 번호가 따로 없어서 연락 못해 ㅠㅠ 직장동료분이랑은 오전에 잠깐 연락했는데 다음에 단둘이 만나보라는 식으로 말했거든 ㅠㅠ 맘에 안 드니까 연락 안 하는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