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소개로 최근에 친해졌는데 시작을 친구처럼해서 썸처럼 달달한 사이는 아닌데 자꾸 만나서 밥사주고 은근히 서로 꾸미고 나오고 말도 완전 조심스럽게하고 톡 매일 하구.. 그냥 썸이면 썸 친구면 친구인게 편한데 이 애매한 사이는 뭐지
|
지인소개로 최근에 친해졌는데 시작을 친구처럼해서 썸처럼 달달한 사이는 아닌데 자꾸 만나서 밥사주고 은근히 서로 꾸미고 나오고 말도 완전 조심스럽게하고 톡 매일 하구.. 그냥 썸이면 썸 친구면 친구인게 편한데 이 애매한 사이는 뭐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