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노력해서 대학다니고학점따고스펙쌓아서
자소서쓰고인적성공부하고면접보고6개월동안열심히인턴하면 뭐하나
어차피 정규직 전환 안되고 떨어지는데.........
다시 서류부터 준비할 엄두도 안나고 열심히 하는 방법이 뭐였는지도 모르겠고, 예전엔 쉽게 했던 것들이 이젠 너무 막연하고 하기싫어졌어
|
열심히 노력해서 대학다니고학점따고스펙쌓아서 자소서쓰고인적성공부하고면접보고6개월동안열심히인턴하면 뭐하나 어차피 정규직 전환 안되고 떨어지는데......... 다시 서류부터 준비할 엄두도 안나고 열심히 하는 방법이 뭐였는지도 모르겠고, 예전엔 쉽게 했던 것들이 이젠 너무 막연하고 하기싫어졌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