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 이유는 서로 상황적인 문제들이 겹치기도하고 상대도 회사일 같은걸로 지쳐서 나한테 힘들다고 헤어지자한 상태야상황적인 문제가 아직 확실하게 해결되지는 않았지만 헤어질 정도의 문제는 아니였어 630일 정도 만났고 싸운적은 한번도없어
헤어질때 울면서 너무 힘들고 지친다고 잘지내라고 잡지말아달라고 얘기하고 끝냈고 그날로 한달 딱 지났어
아직 sns는 맞팔이고 따로 연락한건 없는데 어떻게 먼저 연락를 해야할까…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2개 (최대 5개까지 표시) 헤어진 이유는 서로 상황적인 문제들이 겹치기도하고 상대도 회사일 같은걸로 지쳐서 나한테 힘들다고 헤어지자한 상태야상황적인 문제가 아직 확실하게 해결되지는 않았지만 헤어질 정도의 문제는 아니였어 630일 정도 만났고 싸운적은 한번도없어 헤어질때 울면서 너무 힘들고 지친다고 잘지내라고 잡지말아달라고 얘기하고 끝냈고 그날로 한달 딱 지났어 아직 sns는 맞팔이고 따로 연락한건 없는데 어떻게 먼저 연락를 해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