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 너무 답답해 갑답해
아니 톡으로는 본인 인바디 보내질 않나, 나한테 ㅇㅇ없을 때 안웃는데 그걸 ㅇㅇ님이 못보네 ㅇㅇ님이없어야 볼 수 있어서 잘자요 이렇게 보내질 않나 나한테 첫인상이 나만큼 좋았던 사람 없었다 이런 얘기도 했거든?
근데 만나자는 말은 안해서 내가 먼저 모임외적으로 보자고 했다? 그리고 만난 게 어제임.
만나서 왜 보자고 했냐길래 톡으로 이런저런 멘트들은 다 해놓고 보자는 말은 안해서 사람이 궁금했다 그리고 안지 얼마되지않았는데 호감표현해서 당황했다. 내 뭘보고 그렇게 한거냐 궁금해서 보자고 했다 했거든
그랬더니 자기는 오늘 만나자고 한 게 불편하니까 이제 이런 거 하지말고 모임에서 나가달라 라는 말을 할 수도 있었단 생각을 했다는 거야 그리고 내 리액션이나 밝음?이 좋아서 그냥 그 순간의 감정을 표현한거래... 근데!!!
내가 범죄자거나 암거래하는 사람일수도 있지 않냐 -> 그런 건 본인에게 중요하지 않다
전 범죄자를 사랑ㅎ.. 좋아할 수 없는데요 -> 아 ㅇㅇ님은 범죄자와 모임에서 못노시는 군요 그럴 수 있죠
라고 뭔가 모임 사람이라고 규정..한 느낌?!ㅠㅠ
집까지 데려다주시긴 했는데 정작 다음 약속은 안잡으셔...ㅠ 하 뭔 생각이실까ㅠ...
차에서 야근 언제까지 하냐 왤케 많이하냐 묻긴 했는데 내가 애매하다고 답하긴 했거든...ㅠ 아오ㅠㅠ
번외로 내가 이번달 초에 저 사람 있는 모임자리에서 뭐 잃어버렸다고 했을 때 그 자리에서 어디서샀냐고 하고 내가 집근처에서 샀다고 하니까 그럼 다시 가서 사시면 되겠네요 한 에피소드가 있었다? 내가 이거 듣고 그 자리에서 벙쪘었고? 근데 집돌아왔을 때 카톡으로 집 잘 찾아봐라 집에 있을 수도 있다라고 선톡이 온거야. 그래서 내가 어제 이 얘기하니까 자기가 집가서도 걱정해서 그런 말 한거지 않냐 하긴 했음... 아 모르겠다ㅠㅠㅠ 어려워

인스티즈앱
전애인 연락온걸로 부러워하지마삼ㅋㅋㅋ오히려 진국들은 연락안와